[광고홍보] 문화 콘텐츠 지키기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22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상황 분석

문화 콘텐츠 시장 규모

불법 시장 규모

피해 규모

2.시장 특징

대한민국 시장의 특징

소비자의 인식


3.기존 캠페인 분석

불끈 운동

Good Downloader 운동
4.개선사항

5.신규 캠페인

기획의도

26CP DAY

M.V.P카드

6.기대효과

7.Q & A


본문내용
해외에서의 우리 문화에 대한
반응이 폭발적이고 이로 인해
우리의 문화 콘텐츠는 외화벌이에
크게 한몫을 하고 있다.
또한 이로 인한 부가적 경제효과는
약 1조 7천억 원에 달한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 국민의 75%가 인터넷을 이용

많은 국민이 인터넷을 통해
영화를 보고 음악을 들음.

하지만

대부분의 창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채

불법적인 다운로드

불법시장이 대형화 되면서
문화산업 전반에 큰 손해를
끼치고 있음


불끈 운동


불법 음원 근절 캠페인으로서
2007년 12월 7일 발촉한 불법음원
근절운동본부에서 시작한 캠페인
현재 WONDER GIRLS, 2AM등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이다.


주요 활동


각종 공연을 통한 불법 음원 메시지 전달.
거리홍보를 통한 불끈 운동 참여 호소.
각종 액세서리 킷 제작 및 배포
불끈송 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문화된 자격증 등으로 제 능력을 펼치고 있을 것입니다67.직종별자기별자기소개서 56.광고-마케팅/홍보 1) 성장과정중소기업 경영자이신 아버지와 진짜 살림꾼이시고 활동적이신 어머님 아래에서 ○남 ○녀 중 막내로 태어나 활발하게 어린 시절을 보냈고, 두 분의 사랑을 받으며 올바르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어려서부터 승부욕과 욕심이 많아서 지는 것을 싫어했습니다.2) 성격의 장․단점저의 성격은 활발하고 명랑한 편입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광고/기획/광고디자인)67. 자기소개서(광고/마케팅/홍보/신입)68. 자기소개서(광고업/기획/마케팅/홍보/경력)69. 자기소개서(광고업/카피라이터/신입)70. 자기소개서(광고회사/카피라이터/신입)71. 자기소개서(기획/디스플레이/마케터/경력)72. 자기소개서(마케팅/상품개발/신입)73. 자기소개서(마케팅/인사/경력)74. 자기소개서(쇼핑몰/웹기획/경력)75. 자기소개서(웹기획/콘덴츠제작/경력)76. 자기소개서(이벤트/기획/경력)77. 자기소개서(이벤트회사/커

  • [마케팅] 나이키(NIKE)의 마케팅 성공사례
  • 홍보와 광고 그리고 프로모션이 총동원된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에 근거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2) 인터넷마케팅나이키는 모든 나라를 통합하는 표준화 전략과 각 나라별 현지화 전략으로 전 세계인들의 뇌리에 깊숙이 침투하고 있다. 나이키의 놀라운 제품 기술만큼이나 저스트 두 잇( JUST DO IT ) 과 같은 당돌하고 거침없는 슬로건을 내건 시리즈 캠페인으로 영향력 있는 문화를 형성하였고, TV CF, 인쇄 매체 광고가 아닌, 온라인 매체를 활

  • 뉴발란스 마케팅 기획서
  • 홍보 면에서 좋은 효과를 거둘 것이다.고객 맞춤형 제품의 판매를 위해서는 판매 이전에 충분한 광고가 이루어져서 소비자들의제품에 대해 충분한 이해가 필요하다. 그리고 사전 주문을 받아서 그 수요를 예측하고 기업의 이익을 충분히 고려한 다음 생산에 들어가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고객 맞춤형 제품을 통해서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신발을 신어보는 기쁨과 함께 남들과는 다르다는 차별화된 인식을 고객들에게 심어줌으로써 단순한

  • LG전자의 기업경영에 관한 소고
  •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다. 혁신적인 접근법은 구성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는 창의적인 조직문화에서 비롯 되기 때문이다.이러한 혁신적인 리더십을 지니고 있는 CEO가 있기 때문에 지금의 LG전자가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디지털시대의 글로벌경영여기에서는 주제에 맞게 LG전자가 글로벌 경영 변천사를 알아보고 세계화의 성공요인을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다.LG전자는 전 세계적인 생산 판매 네트워크의 구축에 추가하여 1990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