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일본 오사카,교토,나라 3박4일 패키지 가을 단풍여행 여행상품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8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 론
1.
여행상품 선정 동기
2.
여행 경로 소개

Ⅱ.

본 론
1.
여행 상품 기획

(1) 상품 일정 소개

(2) 일정 코스별 소개

Ⅲ.

결 론
1.
여행비용
2.
참고자료

본문내용

1day 10월 28일 (목)
김포 김포국제공항 출발
기내식1회 제공
비행소요시간 (약 1시간 40분 소요)
간사이 간사이국제공항 도착
고베 고베로 이동 (약 1시간 40분 소요)


*기타노이진칸가이 자유관광
*기타노초 광장
*모자이크가든
* 하버랜드 메리켄 파크
*롯코산-홋카이도의 하코다테의 야경, 코베의 롯코산에서 바라본 야경, 나가사키의 이나사야마에서 본 나가사키의 야경

코베 베이 쉐라톤 호텔
싱글룸 1박당 ㄱ객실료 15500엔 정도
인터넷 이용료는 24시간당 1000엔
+)점심: 현지식 저녁: 현지식

2DAY 10월 29일 (금)

고베 호텔에서 조식 후
교토 일본 천년의 고도 교토로 이동
(약 1시간 30분 소요)


*아라시야마
*도게츠교
*금각사(킨카쿠지)
**단풍명소-청수사(키요미즈테라)**
석식(가이세키 요리) 후 온천욕 및 휴식
+)아침: 호텔식 점심: 현지식 저녁: 료칸식-가이세키정식

3DAY 10월 30일 (토)

교토 호텔에서 조식 후
나라 교토와 더불어 일본 문화의 진수를 접할 수 있는 나라로 이동
(약1시간 20분 소요)
**단풍명소-동대사**
참고문헌
2. 참고자료

http://cafe.naver.com/tourngoodmans.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3633
http://blog.naver.com/trejoa152?Redirect=Log&logNo=10011170552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관광] 일본의 관광정책
  • 일본은 관광산업의 발전을 통한 제 2의 경제성장을 꾀하고 있다. 일본의 3차 산업 서비스분야에서의 이미지는 동양의 최대국가로서의 이미지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친절한 미소로 대표되는 나라, 어디에서나 깍듯한 예의로서 대표되는 나라. 이러한 일본의 관광의 이미지는 국가의 문화적인 관점에서 발생된다. 어디에서나 우선 머리를 숙이게 되는 일본의 문화, 여행을 함에 있어서도 자신보다는 고향의 사람들을 생각함에 있어서 발생한 쇼핑문화,

  • [일본문화] 일본 마츠리(축제)
  • 나라가스가타이샤에서 벌어지는 약 3000개의 등불 점등 축제27~28阿波(아와오도리)축제도쿠시마JR 코엔지역앞에서 4000여명 참가자들이 아와(전통춤) 음악에 맞춰 열광적으로 추는 춤 축제930大東京마츠리 도쿄10월 초까지 계속되는 퍼레이드 및 각종 행사1011~13御會式(오에시키) 마츠리도쿄本門寺(혼몬지)에서 열리는 축제17秋(아키) 마츠리닛코가을축제22時代(지다이) 마츠리도쿄헤이안진구에서 열리는 대규모 축제로 교토 풍속을 시대별

  • 관광공사의 활동 및 마케팅 전략
  • 여행-친환경 생태관광, 문화유산관광 선호-육체적 휴양+정신적 휴양+지적인 체험이 가능한 상품 선호(3) Target별 고객 마케팅 믹스 전략Targetpromotion 전략 Target 1.20~30대 여성-온라인을 통한 지속적인 홍보-또래 유명 일본인/한국인 섭외, 상품 직접 체험후 홍보, 모방 심리를 이용한다.-한일문화교류이벤트를 통한 상호교류 확산Target 2.40~50대 여성-한류관광 홍보 지속, 온라인을 통한 홍보-대장금 소재를 활용한 상품 소개 제작, 유포-지자체와 공

  • [관광업]관광산업의 발전방향
  • 패키지 투어를 판매하는 것 외에 개인 여행일정표를 만들고 호텔, 모텔, 리조트, 식사, 관광 그리고 공항 호텔간 화물과 승객의 수송 등을 수배하며, 정보를 관광자에게 제공하고 이에 대한 서비스의 대가로 수수료를 받는 사업자Mcintosh and Goeldner특정지역의 프린시펄을 대표하는 법적으로 지정된 에이전트의 역할을 수행하는 자자료 : 이선희, 여행알선 경영론, 형설출판사, 1984김진섭, 관광사업론, 대와사, 1994윤대순, 관광경영학원론, 백산출판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여행 도중 일본에 들러 아식스 전신인 오니쓰카의 타이거 운동화를 수입해 미국에서 판매하는 계약을 따냈다. 1964년 그는 대학 시절 달리기 코치였던 빌 바우어먼(Bowerman1911~1999)과 함께 나이키의 전신인 블루리본스포츠를 설립했다. 나이트가 51%, 바우어먼이 49%의 지분을 가졌다.타이거 운동화가 값이 싸면서도 품질이 좋다는 소문이 나면서 회사는 점차 커갔다. 바우어먼은 미국 육상팀을 이끌고 올림픽에 코치로 출전해 미국에 금메달을 안기면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