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개론] 국내 버거킹 광고 전략 스토리보드 제안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14 / 2019.12.24
  • 6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Creative Brief

2.TV commercial

3.Application

본문내용
1 Year TV Commercial Plan

Spring – At Steve Job’s Presentation

Summer – The new member of DJ DOC

Fall – HyeJa Kim’s Cooking Class

Winter – Poor Santa Claus

#9
A bewildered expression of Steve Job's is shown and the camera zooms out to show the Burger King sitting down with his legs open. The PPT is changed to a Burger King logo.

#10
But then a loud outcry is made by the crowd. The camera shows the stage and the crowd, everybody is standing and clapping.



K : (Stops after noticing the silence, then timidly says) Hahahaha, Hello? (Peaks at Steve Jobs)

SJ : (Absured expression)



K : (Looks at the roaring crowd, his face become playful. He looks at Steve jobs and laughs)











1. BRAND RECOGNITION
-Lower brand-recognition than McDonald’s and Lotteria
Get high brand recognition by large scale campaign

2. ACCESSIBILITY(Physical/Psychological)
-People understand that whopper is high quality burger (according to survey), but there are many people never have had whopper.
- Less number of branch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이마트 광고분석 및 개선방안
  • 광고로 사람들에게 부정적 인식을 심어주고 공명을 이끌어내는데 실패했었던 광고를 카페에서 이야기하고 있는 장고부부의 일상적인 삶이라는 컨셉으로 교체하여 저속적인 이미지를 제거하였다. 또한 오히려 백화점 광고에나 어울릴법한 장동건-고소영 커플이 쇼핑하고 나온 곳이 하이마트라는 점을 광고 끝부분에 공개하여 반전을 이용한 공명을 이끌어 내었다.3.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광고에 재미를 살리기 위해 한때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던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국내 선물거래소가 설립됨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논문을 발표했고 정기 간행물도 발간했습니다. ○○대학교 한국산업경제연구소 연구조교로 19○○년부터 2년 간 근무하면서 프로젝트 수행, 거시 금융경제분석, 산업 기업조사, 사업계획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각 산업별 동향 및 전망을 분석하였고, 국내외 거시경제 변수변동이 각 산업과 기업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 예측하여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예컨대 「○○○」연구에 참여해 환율과 무역간

  • 게릴라 마케팅 유형 및 활용방안
  • 광고제 역사상 국내 회사로는 처음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역대 최대 수상실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루었다.사례3 : BMW M3 Coupe의 공항 앰비언트 미디어 스투시의 Marketing & AD Factory(http://blog.naver.com/stussy9505).다음은 독일 함부르크 공항에서 제작된 BMW M3 Coupe의 대형 옥외 광고이다. 가로 50m x 세로 2m의 이 라이트월(Light Wall)형태의 옥외광고는 상하-좌우가 대칭이 되는 영어 단어를 골라 BMW M3 Coupe의 놀라운 성능(최고라고 하는 것을 뛰어넘는 EXCEED MAXIMUM)

  • 게릴라_마케팅_보고서,마케팅전략사례,게릴라전략
  • 광고제 역사상 국내 회사로는 처음으로 그랑프리를 수상했으며 역대 최대 수상실적을 거두는 쾌거를 이루었다.사례3 : BMW M3 Coupe의 공항 앰비언트 미디어 스투시의 Marketing & AD Factory(http://blog.naver.com/stussy9505).다음은 독일 함부르크 공항에서 제작된 BMW M3 Coupe의 대형 옥외 광고이다. 가로 50m x 세로 2m의 이 라이트월(Light Wall)형태의 옥외광고는 상하-좌우가 대칭이 되는 영어 단어를 골라 BMW M3 Coupe의 놀라운 성능(최고라고 하는 것을 뛰어넘는 EXCEED MAXIMUM)

  • [광고분석]티저광고 사례와 분석
  • 광고 준과 관련된 흥미로운 사실은 티저 광고와 타이업 전략이 통합되어 나타난 점이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본다.IMT-2000(차세대 이동통신 서비스)을 이용해, 사상 유례 없는 독특한 데뷔 방식을 택한 신인 그룹 노을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노을은 신인 그룹으로는 국내 최초로 공중파 TV 광고를 통해 그룹의 런칭을 알리고 있다. 또 방송 출연을 하지 않은 채 SK 텔레콤의‘June(SK 텔레콤이 선보이는 IMT-2000 서비스와 단말기를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