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아저씨네 낙지찜 차별화전략 경영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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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Out Line
2.기업분석
3.문제점 도출
4.Solution
본문내용
4P Strategy

product
쫄깃쫄깃한 낙지와 매콤 달콘한 소스의 만남, 시원담백한 홍합탕 무한리필,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

price

낙지찜 (2인분 25,000원, 3인분 30,000원 , 4인분 40,000 원 )
낙지 & 안심 (2인분 25,000원 3인분 30,000원, 4인분 40,000원)
-> 원가우위전략을 사용하지 않음


Place

젊은이의 거리 신촌에 위치하여 30-40-50대 노년층뿐아니라 젊은이들도 접하기 쉬움

Promotion
국내 100회 이상의 공중화 방송출현, 대학교 및 기업등으로 200여 회의 특강 주재,
한식세계화 정부공인 스타쉐프, 한국외식산업연구소 자문위원, 배화여자 대학교 자문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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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략을 수립하는 등 사업의 주요 부분을 담당한다.(1명)② 주문/확인 - 인터넷이나 전화로 오는 주문 및 입금을 확인한다. 또한 홈 페이지 관리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맡아서 한다. 회사의 경리부분을 전담한다.(1명)③ 조리자 - 소비자기호 및 재료생산자를 파악하고 직접적으로 활동하며 계절별 메뉴개발 및 제품개발에 중추적 역할을 한다(1명. 향후 1명 보충계획)④ 포 장 - 조리자가 만든 식단을 위생처리하고 냉장 포장을 하여 받을 고객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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