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아저씨네 낙지찜 차별화전략 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2.08 / 2019.12.24
- 1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Out Line
2.기업분석
3.문제점 도출
4.Solution
- 본문내용
-
4P Strategy
product
쫄깃쫄깃한 낙지와 매콤 달콘한 소스의 만남, 시원담백한 홍합탕 무한리필,
깔끔하고 정갈한 밑반찬
price
낙지찜 (2인분 25,000원, 3인분 30,000원 , 4인분 40,000 원 )
낙지 & 안심 (2인분 25,000원 3인분 30,000원, 4인분 40,000원)
-> 원가우위전략을 사용하지 않음
Place
젊은이의 거리 신촌에 위치하여 30-40-50대 노년층뿐아니라 젊은이들도 접하기 쉬움
Promotion
국내 100회 이상의 공중화 방송출현, 대학교 및 기업등으로 200여 회의 특강 주재,
한식세계화 정부공인 스타쉐프, 한국외식산업연구소 자문위원, 배화여자 대학교 자문위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