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SK텔레콤 `생각대로 T`사례를 통한 통한 태도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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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Brand :생각대로 T
3.태도형성
4.정리
본문내용
창 립 1984년 3월 29일
본 사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65(을지로2가 11)
대 표 대표 정만원
산업분야 전기 통신업
자 본 금 44,639,000,000원
매 출 액 10,651,000,000,000원
자산 총액 15,184,053,326,000원
주요 주주 SK(주) 21.75%
SK텔레콤(자사주)
국민연금 3.28%
(주)포스코 2.88%
자 회 사 SK커뮤니케이션즈, SK브로드밴드 등
종 업 원 4349명


Fishbein 다속성 태도모델



다속성 태도모델은 제품이나 상표에 대한 태도가 상표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개의 속성에 대한 평가에 의해서 형성되는 모델


여러개의
제품속성에
대한 평가 → 상표의 속성에 대한
신념 → 전반적인
상표 평가 → 구매 의도 → 행동
통화품질과 서비스가 중요하다
요금은 크게
중요하지 않다   SKT는
통화품질과 서비스가
우수하다.
요금은 상대적
으로 비싸다   나는 통화품질과
서비스가 우수한 SKT가
좋다   나는 SKT에
가입하려고 한다   SKT에
가입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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