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G마켓과 메가스터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G마켓
온라인 마켓의 특징
온라인 마켓의 성장
왜 지마켓 인가? (소개 및 성장요인)
동향 및 향후 전망

02.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의 등장
메가스터디와 타 업체의 차이
메가스터디의 성공 원인


본문내용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출범
→ 경매시스템을 표방, 완전 e-marketplace가 아닌 어정쩡한 형태.

2003년 10월 G마켓으로 사명 변경 후 본격적 e-marketplace 전향
→ 흥미로운 아이디어 서비스와 비즈니스 블로그 서비스를 내놓으며
시장에 알려지기 시작.

거래액 상승

2003년 640억원
2004년 2224억원 (성장률 360%, 업계 최고)
2004년 11월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80억원 투자유치 성공
2005년 상반기 741억원 (지난해 보다 120% 급신상)


온라인 마켓 중 G마켓의 성공이 눈에 띈다, 이유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버전스] 모바일 브로드밴드 산업 분석
  • 마켓플레이스 개발에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단말기업체들은 생존을 위해 투자에 나서고 있고, 인터넷 업체 역시 도래하는 모바일 세상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미 애플의 앱스토어가 모든 것을 증명해 주었기 때문에 마켓 플레이스의 필요성에 대해서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그림 다양한 사업자의 컨텐츠 시장 진입 WiFi모듈과 GPS모듈 탑재컨버전스 모바일 브로드밴드 산업 분석11애플의 마켓플레이스는 온라인과 모

  • G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조사,오픈마켓,옥션,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마켓의 시작About G마켓1. 기업의 개요기업소개G마켓의 시작G마켓의 연혁 수상1. 기업의 개요기업소개G마켓의 시작2001년 2월 옥션 인수에 이어, 2009년 6월 지마켓을 인수한 이베이1. 기업의 개요About G마켓1. 기업의 개요오픈마켓이란?중개상에 대해중개상(오픈마켓)오픈마켓이란?판매자오픈 마켓 = 온라인상에 개인 소규모 업체가 개설한 점포를 통해 구매자에게 직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도록 하는 전자상거래 사이트판매자가 직접

  • 오픈마켓,온라인마케팅사례,지마켓성공사례,G마켓,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G마켓-택배사 제휴 통한 배송/교환/환불 시행 어려움U Market?현지의 개인용 영업 택시를 주목배송UMarket1) 개인 소유의 차: 택시 영업2) 다양한 지역의 많은 분포3) 경쟁 치열, 흥정 요금 체계: 지속적인 수입원으로 한계1) 키예프 택시요금 = 지방의 2배2) 키예프: 비교적 배송시스템 발달3) 지방 중심 운영개인 영업 택시 이용1) 택시 영업+물류 배송 :동시에 가능2) 고정적 부가 수입 발생1) 배송료의 일부: 대리 택배 영업 기사에게2) 70% 선결제 30% 택시기

  • [경영전략분석]옥션과 인터파크의 차이점 비교분석
  • G-마켓과 비교해 볼 때 옥션은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는데 이점은 인터파크와 비교해 볼 때 가장 큰 약점으로 보인다. 옥션은 고객과의 신뢰, 낮은 수수료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3) 옥션에 비교해본 인터파크인터파크는 옥션에 비해 서비스면에서 충실하게 여겨진다. 하지만 인터파크는 옥션에 비해 판매 물품 종류가 다양하지 못하며, 가격이 더 비싸다. 가격을 낮추기 위해 노력을 해야할 것이며, 인터파크 G-마켓을 더욱 살려 옥션과의

  • [마케팅,조직구조]온라인마켓-G마켓의 기업분석-
  • 온라인마켓-G마켓의 기업분석-1.G마켓 선정이유서론2.G마켓소개 본론3.펜텍-sky텔레텍분석 (1)매매보호장치(2)SWOT 분석 (1)마케팅 전략 (2)4C전략결론5.G마켓의 문제점6.G마켓의 미래4.G마켓의 전략G마켓조직구조 8조G마켓 선정이유11999년 인터파크 사내의 벤처기업 구스닥팀으로 시작 선정이유2“우리들의 목표는 2등이 아니다” 303년말부터 본격 성장 시작하여 옥션 위협하게된 힘G마켓조직구조 8조G 마켓소개(1)회사명 : 인터파크 G마켓 (2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