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G마켓과 메가스터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18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G마켓
온라인 마켓의 특징
온라인 마켓의 성장
왜 지마켓 인가? (소개 및 성장요인)
동향 및 향후 전망
02. 메가스터디
- 메가스터디의 등장
메가스터디와 타 업체의 차이
메가스터디의 성공 원인
- 본문내용
-
2000년 4월 인터파크 구스닥으로 출범
→ 경매시스템을 표방, 완전 e-marketplace가 아닌 어정쩡한 형태.
2003년 10월 G마켓으로 사명 변경 후 본격적 e-marketplace 전향
→ 흥미로운 아이디어 서비스와 비즈니스 블로그 서비스를 내놓으며
시장에 알려지기 시작.
거래액 상승
2003년 640억원
2004년 2224억원 (성장률 360%, 업계 최고)
2004년 11월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80억원 투자유치 성공
2005년 상반기 741억원 (지난해 보다 120% 급신상)
온라인 마켓 중 G마켓의 성공이 눈에 띈다, 이유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자율과 환율 관계, 정책, 효과, 영향, 국제수지 변화, 통화량, 물가, 주가, 이자율 미치는 영향, 경제성장, 금리와 주가, 외국인 자금 유입 총체적 조사분석
- [호텔업의 종류] 호텔업 분류
- 창업하여 성공한 기업 조사하기 - 당근
- [공급사슬관리, SCM] 한진물류의 3PL
- 행동수정의 기본원리로 고전적 조건형성, 조작적 조건형성, 도구덕 조건형성에 대하여 기술하고 각 이론이 행동수정에 기여한 점과 한계점에 대해 논하시오
- [경영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진출 사례 분석
- 병원과 약국에서의 직업 알기
- [광고론] 테스티모니얼 광고(Testimonial Advertisement)
- 저가항공사,저가항공사성공및실패사례,저가항공사시장현황,진에어,진에어마케팅전략
- [스포츠경영] LG Twins 의 수익 및 지출구조 &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