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론] 벨기에 맥주 스텔라아르투아(Stella Artois) 세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2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Company
2.Problem Identification
3.Development of Alternatives
4.Development of selection criteria
5.Application
6.Recommendation
- 본문내용
-
자본력을 가진 메이저 회사들이
작은 규모의 회사들을
인수 · 합병할 수 있는 기회의 증가
1990년대 합병, 합작 투자, 인수를 통한 급격한 확장
- 14.7 million hls(1992) 57.2million hls(1998)
글로벌 시장에서 규모가 커지는 동안 벨기에 수요는 감소
- 1998년 벨기에 시장 의존도44% → 10%미만
Interbrew는 세계의 80여개 나라에서 맥주를 판매
불가리아, 캐나다, 중국, 크로아티아, 헝가리, 한국,
몬테네그로, 루마니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
멕시코, 룩셈부르크 등
그렇다면 과연 Interbrew는
이러한 세계화에 대한
기회와 리스크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해야 할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