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 기업론] 벨기에 맥주 스텔라아르투아(Stella Artois) 세계화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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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About Company
2.Problem Identification
3.Development of Alternatives
4.Development of selection criteria
5.Application
6.Recommendation
본문내용
자본력을 가진 메이저 회사들이
작은 규모의 회사들을
인수 · 합병할 수 있는 기회의 증가



1990년대 합병, 합작 투자, 인수를 통한 급격한 확장

- 14.7 million hls(1992)  57.2million hls(1998)

글로벌 시장에서 규모가 커지는 동안 벨기에 수요는 감소

- 1998년 벨기에 시장 의존도44% → 10%미만

Interbrew는 세계의 80여개 나라에서 맥주를 판매

불가리아, 캐나다, 중국, 크로아티아, 헝가리, 한국,
몬테네그로, 루마니아, 러시아, 우크라이나, 미국,
멕시코, 룩셈부르크 등


그렇다면 과연 Interbrew는
이러한 세계화에 대한
기회와 리스크 사이에서
어떤 결정을 해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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