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투자론] 블리자드(ATVI), 펩시(PEP), 퀄컴(QCOM) 투자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1.04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Exchange

II.Invested Stocks
- Activision Blizzard, Inc (ATVI)
- Pepsico, Inc. (PEP)
- QUALCOMM Incorporated (QCOM)

III. Capital condition


본문내용






- The company which have big reputation in PC, console
game industry. Famous as “Starcraft”, “Diablo series”,
“Guitar hero”.

- Preparing to launch new game softs.
(Diablo 3, Starcraft 2, World of Warcraft expansion)

- Demands of game industry are increasing.





- They’re getting into auction in Indonesia to take 4G service  

- Nasdaq has recommended the stock to buy
- The company is involved in wireless communication industry
which seems to have bright futur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과 삼성전자의 경영전략 분석0k
  • 해외 유수 대학에 있는 한국계 유학생은 물론, 현지 인력을 저인망식으로 훑을 계획이다. 특히 다른 지역으로 이전을 꺼리는 외국인들을 고려하여 해외연구소 추가 설립을 진행시키고 있다. 2) 기존 핵심 인력의 국제화 적극 추진한다.임직원들에 대한 외국어 교육과 이문화 적응 교육 강화시키고, 해외 지역전문가, 해외 MBA, 각종 직능연수 인원을 대폭 늘릴 계획이다. 5. 삼성 SWOT 분석strengthweakness1. 국내기업에 따른 한국형 스마트폰2. 여러 가지 돋

  • [글로벌마케팅] 펩시의 SWOT분석, 전략
  • 펩시사가 추구하는 세부적인 전략과 그들의 성공 또는 실패요인을 연구 할 수 있으리란 기대를 가지고 본 주제를 선택하였다.그리고 콜라시장에서 연패를 거듭하던 펩시가 흔치않게 압도적인 우세를 보인 곳이 바로 인도시장이다. 인도시장은 거대한 인구규모의 떠오르는 시장으로, 인도시장에서의 성공은 앞으로의 성과에 밑바탕이 될 수 있다. 따라서 펩시의 인도사례를 통해 펩시의 전략을 살펴보고 해외시장 진출에 있어 펩시가 만년2위 기업에서

  • [국제경영] 이랜드의 중국진출현황과 전략 Metersbonwe
  • 론이고, 대형 간판 300 여 개는 2002년 9월부터 각 성, 시에 걸리게 되고, 포스터 역시 500여 개 이상의 점포에 걸리게 되었다. - 주걸륜주걸륜은 중화권 시장에서 최근 가장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아이들 스타이다. 올해 24세 대만출신 주걸륜(周杰倫)은 대만은 물론, 홍콩, 중국 본토, 동남아시아 화교권 10대 청소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의 모 라디오가 중화권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5명의 가수에 대한 투표를 한 적이 있었는데 주걸륜이 1순위

  • [마케팅전략] 오리온의 기업 환경 분석 및 현황과 중국진출 성공사례
  • 1.주제 선정 동기올해로 탄생 35주년을 맞은 ‘오리온 초코파이’는 이제 한국시장내 장수 브랜드 이미지에서 한 단계 도약, 해외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섰다. 출시 첫해 10억 원에 불과하던 매출은 지난 2005년 800억 원을 넘어서 34년 만에 80배가 넘게 성장했다. 현재 ‘오리온 초코파이’는 중국, 동유럽, 동남아 등의 국가에서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입, 세계 6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브랜드로 성장했다.중국은 1978

  • [다국적기업] 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스타벅스)
  • 주제보고서해외직접투자의 전략과 성공사례 (STARBUCKS)목차Ⅰ. 서론1. 해외직접투자란2. 스타벅스의 선정동기3. 스타벅스 소개Ⅱ. 본론1. 스타벅스의 시장환경(1) 미국 시장 내 환경(2) 한국 시장 내 환경(3) 스타벅스 외부환경 분석(4) Porters Value chain2.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 공격 경영(2) 고객 맞춤형 서비스(3) 인사관리(4) 적극적인 소비자 의견 반영(5) 표준화된 품질(6) 스타벅스만의 고유 문화(7) 하워드 슐츠의 경영철학3. 스타벅스의 성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