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리버 마케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river
2.아이리버 연혁duction - 연혁
3.시장상황
4.STP
5.아이리버 모델 - 유승호
6.아이리버 모델 - 아이비
7.아이리버 – 전자사전
8.아이리버 – 고급화 이미지
9.아이리버 - 유저인터페이스
10.아이리버 –젊은층을 향한 디자인
11.결론
아이리버 - 문제점
아이리버 – 문제점(분석)
- 본문내용
-
Targeting(표적시장선택)
<비차별적 마케팅(대량 마케팅)>
10대~20대를 겨냥한 마케팅 필요 -> Want와 Need가 가장 높음
유행에 민감한 10대~20대의 젊은 연령층은 mp3시장 75% 을 차지하고 있음
<차별적 마케팅(세부 마케팅)>
전자사전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Positioning(포지셔닝)
고급화 전략 - > 퀄리티 높은 디자인 형성
유저인터페이스 -> 소비자 지향적인 시스템 구축
젊은 층을 향한 과감한 디자인
틈새시장 공략 -> 전자사전이나 E-book과 같은 틈새시 장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하이트진로 기업가치사슬 분석
- 최종 잡지 기획
- 잡지 기획
- Essay_경영학콘서트
- 신자유주의 기조의 세계화 의미와 대안 모색
- BMW-Z3 마케팅 레포트
- 현대기아자동차 현 기업 경영상황분석과 현대자동차 국내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현대자동차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
- [국제기업환경론] 중국의 경제특구
- 영아기 언어발달과정에 대해서 설명하고, 주위에 있는 영아 1명(실제 영아, TV프로그램유튜브 등 영상매체에 출연하는 영아 등)을 관찰하고 영아의 언어발달 특성을 기술한 후 이를 근거로 이 영아의 언어발달단계를 제시하시오 1) 영아기 언어발달과정에 대해 설명 2) 주위에 있는 영아 1명 사례 및 언어발달단계 제시
- 매체별 특성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