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아이리버 마케팅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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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river
2.아이리버 연혁duction - 연혁
3.시장상황
4.STP
5.아이리버 모델 - 유승호
6.아이리버 모델 - 아이비
7.아이리버 – 전자사전
8.아이리버 – 고급화 이미지
9.아이리버 - 유저인터페이스
10.아이리버 –젊은층을 향한 디자인
11.결론
아이리버 - 문제점
아이리버 – 문제점(분석)
본문내용
Targeting(표적시장선택)
<비차별적 마케팅(대량 마케팅)>
10대~20대를 겨냥한 마케팅 필요 -> Want와 Need가 가장 높음
유행에 민감한 10대~20대의 젊은 연령층은 mp3시장 75% 을 차지하고 있음
<차별적 마케팅(세부 마케팅)>
전자사전을 전면에 내세운 마케팅

Positioning(포지셔닝)
고급화 전략 - > 퀄리티 높은 디자인 형성

유저인터페이스 -> 소비자 지향적인 시스템 구축

젊은 층을 향한 과감한 디자인

틈새시장 공략 -> 전자사전이나 E-book과 같은 틈새시 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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