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정신과벤처경영] 블루투스를 이용한 LED점광 위치추적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초기 기획
2. 수정/채택 기획
3. 제품의 SWOT 분석
4. 기술(Technique)
5. 결론: 현재는 생산 불가, 하지만 기술 발달로 인해 곧 출시 가능!!!
- 본문내용
-
2. 수정/채택 기획
위에서 언급한 문제점을 타개하여 제품을 개발하고자 본 사업부는 제품의 변화를 ‘기능’과 ‘용도’에 변화를 주었으며 이를 위해서는 제품이 갖추어야 할 성능/사향에도 변화가 필요하다고 판단. 아래와 같이 기획하였다.
제품 형태
- 휴대폰 고리, 액세서리(팔찌, 목걸이, 뱃지 등), 중형 단말기와 소형 발신기
제품 구성
① 신호가 상호 입력 된 ‘1對1 Set’
② 하나의 단말기에 여러 개의 발신기 ‘1對多 Set’
제품 기능
① 감지 대상을 휴대전화가 아닌 Set 제품의 신호 감지로 전환
② 최초 Idea 제품이 특정 신호가 범위 내에 들어오는 것을 감지한 것에 반해 수정 제품은 반대로 입력 된 신호가 감지 범위를 벗어날 경우 신호를 주는 것으로 방향을 건환
1對1
1對多
제
품
속
성
형태
휴대폰 고리, 액세서리
단말기 패드, 액세서리
구성
송/수신이 가능한 두 개의 기기
중형 단말기와 소형 발신기
크기
제품 디자인에 따름
중형: 140(W) x 80(D) x 20(H)
소형: 제품 디자인에 따름
디자인
팬시, 젊은 취향, 가벼운 느낌
중형: 패드형
소형: 목걸이와 뱃지 등 분실위험을 줄이는 형태로 디자인
Target
애완동물 주인, 연인, 영유아 부모
노인 요양소, 유치원
유통방식
일반적 B2B 소매 방식
관련 단체에 대한 직접적 영업 판매
용도
애완동물: 분실 방지
연인: 혼잡한 장소에서의 데이트
부모: 미아 방지 (놀이공원)
노인 및 어린이 관리자가 이들을 관리하는데 편의를 제공 (실종 방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