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자일리톨과 다니스코 코리아(Danisco) 마케팅 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SWOT Analysis
3.Define Problems
4.Suggestions
본문내용
Main Products


Sweeteners
Ingredients


Target Products

40 kinds of products,
including gums, toothpastes


Environment - friendly corp.
(environmental ethics)


International allergy program
Animal preservation project


High credibility

Rigid safety standard


Growth of the demand for Well-being

Because of the spread of problems
☞ threaten foods and human’s health
= people want to protect themselves by good foods.


Danisco = eco-friendly and healthy product
☞ Can grow much bigger!


Company Weakness

Low Brand Awareness
Compared to its Product Quality



Market Environment

No More Growth Possible
Emergence of Competitors



New Marketing Strategy Required

Marketing Strategy of Danisco





Xylitol
-Dentist +Finland +Website

Fruit Sugar
- GI Mark (당 지수)
-“나는 다이어트 중입니다”


Corporate Promotion Relation Campaign

Media Promotion: Innovation & Bio Technology
Medical Sponsorship (ex. Diabet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동양제과(오리온)초코파이의 중국진출전략
  • 마케팅전략① 컬러마케팅오리온이 중국시장에서 가장 먼저 시도한 것이 바로 컬러마케팅이다. 붉은색을 좋아하는 중국인들을 겨냥해 파란색 포장이었던 초코파이를 붉은색으로 바꿨던 것. 진출 초기에는 단기적 매출 상승보다 장기적 관점에서 초코파이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하는 데 주력했다. 대형 옥외광고, 빅 모델 전략, 대형 할인점 프로모션이나 거리 시식회, 사회공헌 사업 등을 다양하게 전개하며 경쟁 글로벌 기업들과 차별화를 시도했다.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경영합리화운동 전개(1993년)-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도입- 경영진단 실시- 고품질경영전략인 HQA(High Quility Approach)전략 추진영업 합리화 - HHC(Hand Held Computer) 도입으로 영업의 과학화생산 합리화 - Core Brand 위주의 제품합리화 조직력 강화 - 신인사제도에 기초한 성과 지향, - 본부제 도입 제조원가 개선 - ABC 회계 관리 통한 수익성 강화 국제화 - 수출 강화 및 해외현지법인(오리온식품유한공사, 1995년), 생산 공장 건설(1997년)• 청주공장 건설,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졸업논문][PR론, 신문방송학] 기업 PR (광고홍보) 연구
  • 경영’이 PR의 가장 이상적 요소라고 본다. 미국PR협회에서는 PR의 영역을 경영자 카운셀링, 조사, 언론관계, 퍼블리시티, 사원 관계, 지역 사회 관계, 공공 업무, 정부 관계, 쟁점 관리, 투자자 관계, 업계 관리, 기금 모금 활동, 다문화 영역, 특별 이벤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으로 분류한다(Cutlip et al., 2000). 국내 연구들도 PR의 영역을 공중 관계(내부 조직원 관계, 지역 사회 관계, 투자자 관계, 언론 관계, 소비자 관계, 정부 관계, 시민 단체 관계, 국제

  • [국제기업 경영] 초코파이 중국진출
  • 코리아를 몰라도 초코파이는 알 정도인 것. 특히 외상거래가 일반화된 중국에서 술, 담배 이외에 선금거래가 이뤄지는 제품은 오리온초코파이 뿐이라는 말이 있다. 이처럼 초코파이는 국내 브랜드가 아닌 세계적인 브랜드로 모든 사람으로부터 사랑받는 제품으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중국내 주요 할인점, 백화점 등에 가보면 가장 눈에 잘 띄는 곳에 초코파이가 진열돼 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상품이라는 것을 말해주는 셈이다. / shower@f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