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대학생과 아이리버i-river간의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4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2005년, 찬란했던 i-river의 과거
2.2010년 지금의 i-river는
3경쟁자들의 성장 - yepp
4.경쟁자들의 성장 - IPOD
5.대학생들의 MP3P 구매결정 요인
6.대학생들에게 i-river는 얼마나 다가가 있는가?
7.IPOD의 인기 이유 – IPOD은 디자인 그 이상을 가지고 있다
8.소비자가 원하는 MP3란?
9.MP3 재구매율이 떨어지는 이유?
10.i-river를 왜 좋아하세요?
11.대학생들의 일상
12.Target insight 도출
13.Brand Identity 정립
14.옥외광고 설치
15.티저 광고
16.인쇄광고 시안
17.i-river 체험관
18.Membership Card
19.스터디 그룹 지원
20.i-river 그들만의 파티
- 본문내용
-
단지 음악만이 아닌MP3 그 이상의 것을 원한다
대학생들이 주로 사용하는 기능이
통합된 신개념의 전자기기에 대한 needs 존재
기획의도
아이리버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
이슈를 만듬
실행 방안
목표 타겟인 대학생들이 많이 모이는 지역, 대학교 담벼락이나
건물 외벽에 벽을 타고 넘으려는 듯한 모형의 아이리버 Mp3
구조물을 일정기간 동안 지역을 순회하여 설치한다.
기대 효과
Think Appeal을 이용한 호기심을 유발하여 관여도 상승에 기여.
새 제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