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상 Product 및 가상점포의 마케팅 전략 수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제작배경
2.SWOT 분석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4P분석
7.Media 전략(광고)
8.결론
- 본문내용
-
정보탐색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더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
기존의 자동차매장보다 더 저렴하게
자동차를 판매하여
소비자만족을 극대화
Main Target
자동차를 처음 구매할 확률이 높은 20대後~30대
매장에서 Main target인 20~30대의 접근성을
높이고 많은 자동차를 구비해야 하는 특성상,
20~30대가 선호하는 자동차를 위주로 매장에
전시
Sub Target
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 월드컵 같은 큰 경기에 광고
▶ 빌딩 전광판 광고
▶ TV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에 장소 제공
▶ 캠페인 및 이벤트를 통해 CS-Collection을
알리고 사람을 불러 모음.
트위터, 미투데이 활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으로도 찾아올 수 있는 이벤트 추진
▶ 인터넷 배너
▶ 멀티샵에서의 행사 시 초청권 제공
▶ 사회인 대상의 특강 주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경영정보] 모토로라의 6시그마 성공사례
- 현대가족의_변화양상,
- [노사관계론]모의교섭 절차와 방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