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상 Product 및 가상점포의 마케팅 전략 수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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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제작배경
2.SWOT 분석
3.Segmentation
4.Targeting
5.Positioning
6.4P분석
7.Media 전략(광고)
8.결론
본문내용
정보탐색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더 많은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
기존의 자동차매장보다 더 저렴하게
자동차를 판매하여
소비자만족을 극대화


Main Target


자동차를 처음 구매할 확률이 높은 20대後~30대

매장에서 Main target인 20~30대의 접근성을

높이고 많은 자동차를 구비해야 하는 특성상,

20~30대가 선호하는 자동차를 위주로 매장에

전시

Sub Target

자동차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

▶ 월드컵 같은 큰 경기에 광고
▶ 빌딩 전광판 광고
▶ TV 프로그램, 드라마, 영화에 장소 제공
▶ 캠페인 및 이벤트를 통해 CS-Collection을
알리고 사람을 불러 모음.
트위터, 미투데이 활용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으로도 찾아올 수 있는 이벤트 추진
▶ 인터넷 배너
▶ 멀티샵에서의 행사 시 초청권 제공
▶ 사회인 대상의 특강 주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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