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론] 가방구매 의사결정과정 분석- 20~30대 여성 vs 40~50대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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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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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여성 소비자에게 가방구매가 주는 의미
2.20~30대 vs 40~50대 여성 가방 구매 특성
Decision Making Process
3.Conclusion
- 본문내용
-
정보탐색의 특성
정보원천
PPL광고
블로그,인터넷
패션 잡지
정보탐색의 특
적은 양의 정보만을 탐색하는 경우가 많음
구매 경험이나 상표 충성도에 따른 구매
정보원천
직접체험을 통한 정보-
매장방문, 판매원
주부 잡지
백화점, 홈쇼핑 카달로그
20-30대> 시간과 비용의 경제성과 주문의 편리함 온라인 쇼핑몰/ 고가의 제품의 경우는 주로 백화점
40-50대>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 홈쇼핑을 선호
주위의 권유
매장분위기
유행/판촉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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