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 진보시대의 종언과 혁명시대의 도래-애플 APPLE 제품혁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3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1
진보시대

PART.2
진보시대의 종언

PART.3
혁명시대의 도래

PART.4
혁명시대의 필수요건

Conclusion
결 론

본문내용
진보의 시대는 희망으로 시작되었으나 절망을 맞이한다.

단순 노동에서는 해방되었지만 결국 사무직 노동자가 되었다.
상당한 자율권을 약속 받았지만 회사정책에 속박을 받고 있다.
창조성을 위한 공간을 약속 받았지만 리엔지니어링 대상이 되었다.
진보의 시대는 육체적 부담을 줄여주었다. 그러나 우리의 마음은 무디어 졌고,
정신은 고갈되었다. 수단은 개선했지만 목적개선에는 실패한 셈이다.


1) 마진에 관심 無
2) 새로운 부를 창출하는 사업에 주력
3) 비선형적인 혁신에 관심을 가지고 새로운 부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성장



노력을 요하는 전략
1. Products that Deliver
2. Attractiveness
기존 지식에 의존한 전략
1. Consistency
쉬운 전략
1. New Innovation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방송의 대안매체 발전 가능성에 대한 조사
  • 사례로 진보적 커뮤니케이션 협회 네트워크를 들 수 있다. 이 협회는 1987년 영국의 그린넷이 미국에서 가동 중인 피스넷, 에코넷, 컨플릭트넷, 및 레이버넷을 운영하는 범세계 커뮤니케이션 연구소와 협력하는 것을 계기로 출발하였다. 이 두 조직은 국내/외적으로 평화/인권 혹은 환경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의견을 같이하고,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협력관계를 유지해 나갔다. 그러던 중 스웨덴, 캐나다, 브라질, 니카라과 및 호주 등의 나라

  • [경영학, 조직이론] 거대기업 IBM의 조직
  • 경영대학원 강의에서 실패 사례로 소개되는 달골 메뉴이기도 하다. PC 보급 초기에 IBM은 하드웨어 중심의 사고방식에 사로잡혀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을 간과했다. 그동안 MS는 DOS 운영체제로 강력한 기반을 마련했다. IBM은 뒤늦게 MS와 공동으로 DOS 후속 OS/2 운영체제를 개발하려고 했지만, 두 회사는 얼마후 결별했다. 그 결과 IBM 제품은 오갈데 없게 되고, MS는 윈도우 NT로 수십억달러 사업을 벌여나갔다.그 후에도 IBM의 상황은 별로 나아지지 않았다. IBM

  • [경영] 삼성 애니콜과 노키아 비교 분석
  • 시대 의 Total Solution Provider가 될 것이다. 삼성전자는 앞으로 메모리와 System-LSI 반도체, LCD 등의 핵심부품과 A/V, 컴퓨터, 통신, 생활가전 등의 단 품들을 네트워크로 연결해 디지털 컨버전스 시대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할 것이며 제품, 기술, 마케팅, 프로세스, 글로벌운영, 조직문화 등 6개 부문의 혁신을 통하여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을 주도하는 초일류 기업이 될 것이다. 그림 자료 출처 –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

  • [정책론] 방송의 변화와 미래, 방송통신 정책 방향 제안
  • 애플, 구글은 국내사업자와 달리 현행법상 ‘접속차단’만 가능한데, 차단 기술이 개발되지 않아 현실적으로 차단의 실효성이 없는 상황이다.이에 대해서 앞으로 애플과 구글의 협력이 필요하고, 애플과 구글도 국내법규와 청소년 보호를 위한 발전 방안에 협력하겠다는 의사를 표했다.(5) 앞으로 방안이렇듯 나꼼수 뿐만 아니라 각종 인터넷방송, SNS 미디어 등을 통해 확인되지 않은 사실도 급속히 퍼져나가는 시대에서 이런 사회적 폐해를 적절하게

  • 경영전략 - 애플 경영 전략 수집 자료
  • 애플은 자신들의 회사와 조직을 ”Apple Corporation이라 부르지 않고 “Apple Campus라고 불렀는데, 이처럼 Apple은 그 당시 경쟁 기업인 IBM, HP, AT&T에 비해 매우 자유주의적이고 탈 조직적인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었다.기업의 전략행위는 기업을 둘러싼 복잡다단한 환경의 변화 속에서 적응하고 생존하여 더 나은 성장을 이루고자 하는 의사결정의 과정이다. 따라서 기업의 경영전략은 그 기업이 처한 상황을 얼마나 정확히 분석하고 나아가 앞으로 다가올 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