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삼성 테스코 글로벌 전략 -현지화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40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테스코?
테스코 선정이유
*본론 1. 전략
Tesco의 현지화 성공 전략
*본론 2 Tool적용/분석
포터의 다이아몬드 이론
더닝의 절충이론 - IR 분석
- OLI 분석
*결론
문제 및 기대방안
- 본문내용
-
1
위
80000
매출: 연평균
47% 성장!
70000
이익
: 연평균
175% 성장
60000
12위에서
4년만에
2위!!
50000
2
위
40000
매출액
30000
20000
12
수익률
업계
위
2위
10000
국내
최고
권위의
0
3대
고객만족조사에서
모두
1위
1999년
2001년
2003년
2006년
2008년
할읶점
업계
1위
한국의
졲경받는
기업
전체
14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삼성TESCO 성공사례
발표
삼성테스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유통기업으로
보읶다
6
-
도이치방크
?
EDLP(Every Day Low Price), 가격투자
정책
Price
?
TESCO가
세계적으로
시행
Global Standard
?
다양한
PB상품
개발
?알뜰상품, 좋은
상품, 프리미
Product
엄, 웰빙플러스? 등
세분화
Local adaptation
?
주변에
경쟁자가
없는
선도적
지리에
입점
Place
?
?유통은
감성이다? →다양한
볼거리
제공
promotion
?
홈플러스
훼밀리
카드
욲영
←클럽카드
벤치마킹
까르푸
홈플러
Weigh
까르푸
홈플러
변수
Proxies
스
t
스
15,800
30,030
0.05
0.32
0.5
Basic
총자산
억
억
19,000
39,000
0.2
1.05
2
총매출액
억
억
7,000명
10,800
0.3
1.46
3
직원수
명
32개
43개
0.05
0.37
0.5
Advance
점포수
d
8.1%
19.6%
0.2
0.83
2
시장점유율
13,000
12,580
0.2
2
1.94
투자자산
억
억
1.0
6.03
9.94
Total
2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