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하라스(Harrahs)의 핵심 경영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Harrahs 소개
2 Harrahs의 핵심 경영전략
3 CRM
4 Data warehouse
5 WINet
6 TR
7 성공요인
- 본문내용
-
성장전략
2천5백만 슬롯머신 개미군단을 충성고객으로 만들자.
고객의 지갑에서 더 많은 돈을 꺼내자.
한번 이용한 고객은 계속 Harrah's만 이용하도록 만들자.
CRM 도입 전 상황
카지노는 많았으나, 통합된 서비스 부족
카지노 관리비용 증가
직원 사기 저하
시너지 창출 미비
거의 모든 카지노 매장의 매출성장률 하락
Data warehouse 란 ?
사용자의 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하여, 다양
한 운영 시스템에서 추출, 변환, 통합, 요약된
데이터베이스
원시 데이터 계층 데이터의 추출
데이터 웨어하우스 계층 데이터의 저장
클라이언트 계층 데이터의 조회
자료평가
- 자료괜찮아요 좋아요
- 45848***
(2017.08.27 14:41:1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올리브영 전략 성공사례 연구 및 올리브영 기업소개와 핵심역량분석 및 향후시사점
- 무주리조트 SWOT 분석 레포트
- [관광개발론] 전라북도의 관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광고학] 츄파춥스 광고전략
- 사마천의 사기- 화식열전편에서 본 부의 철학
- [마케팅] 이브자리 마케팅 전략 분석
- 시장조사론_기술조사의 개념과 다양한 기술조사의 종류에 대하여 논리적으로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유전과 환경이 발달에 미치는 영향을 논의하시오
- 빙그레,아이스크림시장,시장조사,마케팅조사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