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경영론] 고기촌플러스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회사개요
2.사업개요
3.점포소개
4.마케팅분석
5.사업전략
6.가맹점개설
7.자금운영계획
8.추정수익분석
9.conclusion
- 본문내용
-
고기촌플러스바를 선정한 이유???
최근 “싱글족”의 소비가 증가 하고 있다. 따라서 싱글족의 소비욕구를 충족 시킬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필요!
고기촌 플러스바는 혼자와서 고기를 먹기 편하게 되었다
20대~30대 여성의 사회진출로 여성의 분위기에도 맞춘다! 연인들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기 위해 아늑한 분위기 연출!
삼겹살을 지속적인 변화를 거듭하고있다.와인숙성 삼겹살이 유행하더니 대패삼겹살이 전국을 강타하기도했다.최근엔 각종 퓨전요리의 삼겹살 메뉴가 상권에서 선보이고있다.와인에 이어 매실,목초,키토산,허브등 건강을 고려한 재료를 포함한 소스류들은 웰빙으로 표방되어 고기맛의 차별화를 시도하고있다.고객들 입장에서는 먹는 재미를 더욱 즐겁게 할뿐아니라 삼겹살의 변신에따라 구매로 연결되는 경우가 많다. 또한 불판 또한 진화를 가져왔다.
본부가 가맹점에게 판매권을 주고 경영을 지도하는대신
가맹점은 본부에 가맹점에대한 가맹비와매출의 일부로
로열티를 납부하는 방식
프랜차이즈는 소비자의 시각으로는 직영점과 분간할수 없는 특징이있다.
체인의 기본은 같은 모양의 점포에 동일한 브랜드로 많은 점포를 동시에 운영하는 경영방법으로서 규정
같은 상호와 내외장을 통일된 상품,메뉴,가격,서비스를
원칙으로 다른 점포와 비교하여 소비자는 같은 이용체험을
하게되므로 같은효과를 내고자 하는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