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효율, 친환경 LED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 목차
-
■ 고효율 친환경 조명의 필요성 확대
■ 전통 조명과 LED조명의 비교
■ LED조명산업의 현황
■ LED 조명 적용범위
■ 21세기의 빛! - LED조명
■ LED조명의 발광 원리
■ LED조명의 공정단계
■ LED조명산업의 시사점
■ LED조명산업의 시사점
- 본문내용
-
LED 조명가격이 대폭인하되기는 했으나 아직 기존 조명과 비교하면 3배이상 비싼 수준이다. LED 가 일반조명 시장에서 보급이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저가격화가 필수과제이다.
이를 위해서는 LED의 제조비용 대비 발광효율을 높이는 것이 필요하다.
- 상호 라이센싱, 방어특허 확보 등으로 LED 특허 침해 소지를 제거해야 한다.
LED 관련 기술 교류와 폭넓은 업계 동맹을 구축해야한다.
글로벌 시장 확대를 위한 네트워크 구축 필요
주위 환경에 어울리는 디자인 개발과 소비자 감성에 어필할 수 있는 디자인 개발이 중요하다.
새로운 광원에 대한 소비자의 거부감을 없애기 위한 대책을 마련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