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 성공요인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선정이유
3.성공요인 10가지
본문내용
 'System Technology eXcellence'의 약칭
 2001년 창립
 조선·기계, 해운·무역, 플랜트·건설, 에너지사업이 주축
 임직원수 4,600명
 올해 기준 매출액 30조원
 올해 기준 총 자산 32조원

- 매출액 28배, 자산12배, 경상이익 95배, 임직원수 12배
조선·기계, 해운·무역, 플랜트·건설, 에너지 분야에 13개
의 계열사의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통하여 지속 성장
  리는 출범 8년 만에 재계 12위로 급성장한 STX그룹의 성공 원동력인
강덕수 회장의 리더십과, 성공적인 M&A전략, 인재경영 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신입사원 조기전력화 프로그램
 - 그룹입문연수
 - 각 사 신입직원교육
 - OJT,멘토링
 - 독서통신/ on-line교육
 - 과제수행 및 발표대회

전문 직무교육 프로그램 운영
 - 경영, 영업, 기술, 생산 부문 직무능력 개발

직급별 리더십 프로그램

글로벌 인재육성 프로그램 운영
 - Global MBA 및 기술연수제도 운영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 영어, 중국어 과정 등

Cyber 교육 프로그램운영(STX e-Academ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증권투자] 2007 재무분석과 투자
  • 레포트를 만들기로 결정을 하였다. 레포트는 pt에 비해 내용이 방대하며, 지금까지 활동한 자료를 좀더 세밀히 큰 양식에 맞춘 것이어서 다소 벗어난 느낌은 없지 않으나 발표때 보론의 자료로 활용되어지면 하는 바램으로 이상 레포트를 마치고자 한다.“ 올바른 투자 정신은 주가의 움직임을 대하는 태도에서 드러난다. 투기꾼의 관심은 주가의 변동을 내다보고 그 변동으로부터 이익을 취하려는 데 있다. 반면 투자자는 적절한 주식을 적정가에 매수

  • [국제운송물류] 한진해운과 코스코(Cosco)의 경영전략, 한중 외항 선사의 경영실태 분석 및 진단
  • 레포트는 중국 기업인 COSCO와 국내 기업인 한진해운의 현황과 경영전략, 그리고 그 전략의 비교를 통해서 해운 산업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수 있는 발전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중국 국내 물류 기업은 다국적 기업과의 경쟁에 직면하여 현재까지는 해외 진출 환경이 크게 구축되어 있지는 않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이들 기업이 국제 시장에서 명확한 브랜드 지명도를 확보하고 동시에 강력한 R&D, 마케팅 능력을 구축하여 그 경쟁을 해외로까지 확대할 것

  • [A+레포트]우리나라 크루즈 관광 현황과 전망 및 발전과제
  • 요인이 상존해 있다. 최근 국제 크루즈선이 대형화 되는 추세에 맞추어 우리나라 항만여건상 선석 확보하는 일도 쉽지 않다.현재 우리나라에서 크루즈 전용 부두를 확보하고 있는 항으로는 부산항이 있으며 여수항과 제주항은 다음 에서 보는 바와 같이 지금 공사 중에 있다. 또한 인천항과 평택항, 제주 서귀포항의 크루즈 전용 부두에 대한 설계가 올해 실시될 예정이다. 크루즈 전용 터미널 기반시설 현황 및 계획자료 : 국토해양부 보

  • 3M 기업조사 레포트
  • 요인임을 깨달음 조사한 자료들이 책, 인터넷, 인사담당자와의 면담에 국한되었고, 회사내의 자료들은 구할 수가 없어서 좀더 구체적이고, 최근의 사례등의 조사가 되지 못하였음학생의 신분으로 기업을 방문하는 것을 기업 측에서 반기지 않아, 인사담당자와의 면담자체가 쉽지 않았음그로인하여 배우는 학생에 대한 기업의 배려 및 시스템 마련이 필요하다고 느꼈음레포트를 마치면서 3M에서 근무해보고 싶다는 조원들이 통일된 바램이 생성됨결

  • 축구 마케팅 효과와 한국 기업들의 전략에 대하여
  • STX조선이, 대전 시티즌은 KT&G, 대구 FC는 두산위브더제니스와 쉬메릭(대구시 공동브랜드)와, 광주 상무는 금호건설과 광주은행과 스폰서십을 체결하고 있다.3.2 해외에서의 국내 기업들의 축구마케팅 현황국내 기업들의 해외에서의 축구 마케팅은 국내에 비해 상대적으로 매우 발달해 있는 상황이다. 축구뿐만 아니라 다른 종목에서, 여러 커다란 국제 대회에서 공식 메인 스폰서로 활약하고 있다.삼성 -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이하 EPL) : 첼시FC 브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