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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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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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서론
1) 농심 신라면 마케팅 주제 선정과 그 이유
2) 농심에 대한 소개
2. 본론
1) 국내 시장 환경 분석
2) 해외 시장 진출 성공요인 분석
3)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확장 마케팅 전략
3. 결론
1) 농심의 문제점
2) 농심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안과 전망
- 본문내용
-
1) 국내 시장 환경 분석
2) 해외 시장 진출 성공요인 분석
3)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5) STP 전략
6) 4P 전략
7) 확장 마케팅 전략
거대한 수요시장
다른 업계와 다른 차별 요소
새로운 제품 개념도입
외국기업
투자 장려 정책
고가 전략
바둑 마케팅
소비자를 고려한 진출지 선정
한류 마케팅
중국 현지
유통망 구축
한국과 동일한 ‘매운 맛’ 출시
예) 사천성 출신의 덩샤오핑 曰
“매운 것을 먹지 못하면 남자가 아니다”
- 참고문헌
-
농심 http://www.nongshim.com/non/cir/mngt_ea03_idx.jsp
신라면 http://www.shinramyun.com/sin/main.jsp
농심사보 http://sabo.nongshim.co.kr/sha/200808/man/brif_deft_idx.jsp
조세일보 http://www.joseilbo.com/
아시아경제신문 http://www.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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