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론] 시스코(cisco) 핵심역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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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핵심역량 1

3. 핵심역량 2

4. 문제점 및 결론제기
본문내용
-Cisco 주요 제품군

라우터&스위치
네트워크 보안
무선랜
스토리지 네트워킹
비디오시스템
홈네트워킹
IP 커뮤니케이션


- A&D를 통한 빠른 기술 획득
- 자사의 기술적 약점 보완을 위한
핵심 기술역량 확보
-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으로 진입 성공


2003년 Linksys 인수 : 소비재 네트워킹 솔루션 분야로도 사업 영역을 확장
2006년 Scientific Atlanta 인수 : 멀티미디어 시대를 대비한 경쟁력 확보 성공
2007년 WebEx 인수 : 통합커뮤니케이션 솔루션 시장에서 주도권을 강화




- 핵심 인재 확보/유지
시스코 네트워킹 아카데미 프로그램 :
e-learning 시스템, 2년간의 교육기간과 실습위주의 교육

까다로운 채용절차로 핵심인력확보 :
‘ Five Interview Rule ’

Top Talent' : 분기별로 상위 10~20%안에 드는 직원 선정으로 경쟁구도형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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