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SolVerde의 마케팅 관리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창업 동기 및 사업명
3.시장 분석
4.SWOT 분석
5.STP
6.4P MIX
7.기대 성과 및 미래 전략
본문내용


Food + village =


연혁
1994년 패밀리 레스토랑 ‘스카이락’ 사업을 시작
1997년 빕스(VIPS)를 개발
2000년 CJ주식회사로부터 분리 독립, 전문외식기업 CJ푸드빌㈜탄생

주요 사업
외식 사업부문
프랜차이즈 사업부문

비전 – ‘아시아 최고의 외식 서비스 기업’

미션
멀티 브랜드 운영체계확보 – 전 브랜드 국내 1위 달성 –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Sol(태양) + Verde(녹색)

태양만을 바라보는 해바라기처럼
고객(해바라기)의 건강한 몸을 위한 올바른 식이요법의 인도자(태양)
항상 신선하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웰빙 라이프 실현

Strength
신선한 재료, 다양한 메뉴의 개발을 통해 기존의 다이어트 음식보다 맛이 뛰어남
올바르고 건강한 다이어트 정보 제공 → 고객에게 믿음 제공
(고객의 기초대사량, 체질과 관련된 정보를 저장하여 고객의 식단 체크, 아울러 고객의 몸에 맞는 음식재료 추천)
바쁘고 지친 현대인들을 겨냥한 레스토랑 내부의 편안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는 고객에게 안정된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Take-out을 통해서 고객에게 시간효율성과 편의성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삼각김밥의 성공적 마케팅사례
  • 관리 5Ⅲ. 결론 - 삼각 김밥의 성공적 마케팅 사례 - 6Ⅰ. 서 론삼각김밥을 처음만든 제조회사와 우리나라에 도입된 배경 삼각김밥은 일본에서 판매중인 오니기리라는 이름의 제품을 본따서 1991년 세븐 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판되었다. 그러나 삼각김밥의 원조는 세븐일레븐이 아닌 삼구유통으로 현재에도 세븐일레븐을 통해 다양한 패스트푸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원래 일

  • [마케팅]원가관리와 마케팅의 상관관계
  • 사례 : 겭悤 먹으러 갈래-Marche, Outback Steakhouse, T.G.I.F:주부 배윤성씨는 요즘 일주일에 한두번은 역삼동에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마르쉐를 찾는다. 배씨가 이 레스토랑을 찾는 시간은 점심이나 저녁 때가 아닌 오후 3시쯤이다. 배씨는 아이와 함께 역삼동 인근 병원을 들를 때 주로 마르쉐를 찾고 있다면서 오후 3시쯤에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여유가 있고 점심이나 저녁 시간대보다 값도 싸 자주 찾는 다고 말했다. 외식업체들이 스윙타임 마케팅을 펼쳐

  • 마케팅관리론_기업의 독특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시오
  • 마케팅관리론기업의 독특한 마케팅전략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시오.목 차Ⅰ.서론Ⅱ.본론1. 기업 파타고니아 설명2. 기업 파타고니아의 마케팅 전략3. 필자의 고찰Ⅲ.결론Ⅳ.참고문헌Ⅰ. 서론현대사회는 그야말로 자본과 자본의 움직임의 총합이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하여 기업에서는 이를 극대화하기 위해서 마케팅에 초점을 두고 있다. 기업의 목표 및 사명에 따라서 이를 효율적, 효과적으로 이루기 위해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농심과 오뚜기에 관한 기업분석개 요Ⅰ. 기업선택이유 1Ⅱ. 기업소개 11. 기업개요 11) 간략 기업정보 12) 주요 연혁 2Ⅲ. 시스템적 접근 41. 경영자원 42. 경영주체 83. 거시경영 94. 경영전략 111) SWOT 분석 112) 글로벌 전략 145.기능관리 16    1)마케팅관리 16     (1)4C 17(2) 성공마케팅사례 25Ⅳ. 재무제표 및 재무분석 271. 재무제표 271)대차대조표 및 비율분석 27    (1) 활동성 비율 30    (2) 수익성 비율 31  

  • 마케팅관리론_신제품 중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각 선택해 성공요인과 실패원인 분석 (단, 동일한 제품군에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각 선택해 분석)
  • 마케팅관리론신제품 중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각 선택해 성공요인과 실패원인 분석 (단, 동일한 제품군에서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각각 선택해 분석)목 차Ⅰ.서론Ⅱ.현대자동차 실패사례 : 아슬란1. 시장상황2. STP 분석3. 4P 분석4. 실패요인Ⅲ.현대자동차 성공사례 : 제네시스1. 시장상황2. STP 전략3. 브랜드 전략4. 4P 분석5. 성공요인Ⅳ.결론Ⅴ.참고문헌Ⅰ. 서론신제품 성공사례와 실패 사례로 현대자동차의 제네시스와 아슬란으로 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