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무역]유아용 세제의 수출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수출제품 –유아용세제
2.중국시장상황
3.수출전략 – STP
4.Closing
- 본문내용
-
▶고유명사
사탕수수와 올리브유를
첨단기술로 반응, 결합시켜
만든 천연세제
▶(주) 슈가버블에서 생산
▶ 무자극, 무독성의 친환경
세제
1. 중국 유아/어린이용품 시장규모 1조 위안
2. 매년 2000~3000만 명의 신생아가 태어나고
8~36개월 유아 수는 4500만 명
3. 주민생활수준 현저히 상승
4. 임산부 및 유아용품의 품질에 대한 요구도 점차
높아지는 추세
5. 웰빙제품에 대한 관심 증대
80년대 중국이 한자녀 갖기 운동을 시행하면서 태어난 소황제 1세대로 불리워지는 포스트 80들이다. 이제 이들이 결혼적령기에 접어 들면서 본격적인 소비의 핵으로 등장하고 있다.
한국의 유아제품 브랜드들 역시 소황제 1세대가 가정을 이루며 새로운 소비의 핵심으로 등장하고 있어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 참고문헌
-
참고문헌
1. ㈜밸류애드, www.valueadd.co.kr.
2. 무역협회, “무역정보네트워크 서비스”, 2009.
3. 무역협회, “품목별해외시장동향”, 2009.
4. 통계청, “광공업통계조사보고서”, 1991~2007.
5. 통계청, “표준산업분류항목표”, 2003.
6. ㈜엘지생활건강, “사업보고서”, 2009.11.
7. 애경산업㈜, “사업보고서”, 2009.11.
8. ㈜피죤, “사업보고서”, 2009.11.
9. www.lgcare.com
10. www.aekyung.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