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의료용 현미경 TTL LOUPE`와 `고품질 안경` 전문 생산 수출업체 미남옵틱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 소개 및 선정동기
Ⅱ. 글로벌 시장 진입
1. 글로벌 시장 진입원인
2. 글로벌 시장 진입전략
Ⅲ. 결론
1. 실질적 성과
2.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
- 본문내용
-
세계시장에서 한국의 높은 의료기구의
수준을 자랑하고 있는 기업
현재 국내시장에서는 ‘의료용 현미경’이라는
제품 자체가 낯선 상황에서 어떻게 해외에
성공적으로 진출하게 되었는지 알아보고자 선정
주력생산제품이 국내시장에서는
아직 보편화 되지 않아 해외시장을
처음부터 100%공략 + 100%수출
자사가 주요 생산하는 제품은 ‘의료용 현미경’
국내시장에서는 인지도와 보급률이 낮다
But 선진국은 의료용 현미경이 많이 보편화+발전
2009. 파리 SILMO에서 75만 달러의
수출성과 등 유럽에서 높은 수출계약 실적
참여 업체 가운데 가장 큰 실적을 올림
2006년 이후 매년마다 국내외의 광학전시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계약실적 달성과 더불어
인지도도 함께 높여가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