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문경 한국전통찻사발 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개요
2.오시는길
3.항목별평가
4.축제의 사회․문화․환경적 영향
5.알찬축제
6.축제의 지속가능을 위해 3자의 협력적 노력이 돋보이는 축제
- 본문내용
-
❏ 행사기간 : 2010. 4. 30 ~ 5. 9
❏ 장 소 : 문경도자기전시관 일원
❏ 주 최 : 문경시
❏ 주 관 : 문경, 한국전통찻사발축제추진위원회
❏ 주 제 : “혼(魂)을 굽는 장인(匠人)과의 만남”
❏ 주요행사
◦ 기획•전시행사 : 한•중•일•대만•미국•캐나다
찻사발 국제교류전 및 다례시연
◦ 체험행사 : 전통도자기 빚기 체험, 전통망댕이 가마불지피기 체험
◦ 부대행사 : TV쇼 진품명품 출장감정, 문경의 노래발표회,
선조도공추모헌다례
사회적 영향
일반적으로 ‘문경새재로’만 알려졌던 지역의 사회적 이미지를 바꾸는 계기가 됨
지역경제에 직간접적인 경제적 파급효과를 약 50억
상권이 활발하지 않은 지역의 상권이동 현상 유발
문화적 영향
지역민들에게는 향토문화의 우수성에 대한 긍지감을 일깨워줌
관람객들에게는 우리전통도예 및 차문화의 과학성과 우수성을 느끼는 계기 제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