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경영학]문경 한국전통찻사발 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 론
가. 개 요
나. 오시는 길
본론
(1) 항목별평가
가. 주민참여
나. 홍보 및 안내
다. 운영․행사진행 전반
라. 축제 프로그램
마. 쇼핑 및 음식
바. 외국인 관광객 수용태세
사. 숙박 및 연계관광
(2) 축제의 사회․문화․환경적 영향
결 론
- 본문내용
-
<문경 찻사발축제 오시는 방법>
<자가용>
대구 : 경부 고속도로->김천JC->중부내륙고속도로->문경새재IC->문경새재도립공원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시외버스>
대구북부터미널~문경버스정류장 : 운행시간 06:00~ 18:30 ( 45분 간격 )
<시내버스>
문경버스정류장~새재도립공원 입구 : 운행시간 07:00 ~ 18:00
<셔틀버스>
문경출발 : 문경새재(제1주차장) 17:00
본 론
(1)항목별평가
가. 주민참여
❏ 잘된 점
◦ 읍면동민의 날 프로그램내용의 다양화
◦ 지역특성과 정체성을 살린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축제가 업그레이드됨과 동시에 지역주민의 축제 관심도 기여(예)5일장터, 지역특산품전시
◦ 체험장의 요소요소마다 도예와 차문화에 전문성을 확보한 주민단체의 참여 및 자긍심에서 비롯한 친절함은 높이 평가 됨.
◦ 지역주민들의 참여 외에도 특히 지역신문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 홍보의지가 돋보였음 예) 대구일보(4.22) 1면,4,5,6,7면 전체를 문경전통찻사발축제로 홍보 함.
❏ 개선점
◦ 주차공간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 행사장 까지 들어온 차량들의 먼지와 소음으로 불편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