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한국마사회(KRA) 이미지 제고를 위한 방안제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기업과 사회
3. 마사회의 윤리
4. 레져?? 도박??
5. 문제점 대안
- 본문내용
-
1) 회사명 : 한국마사회
※ 설립목적 - 한국마사회(KRA)가 추구하는 목적은 경마의 공정한 시행과 원활한 보급에 있으며 마사회의 진흥과 축산발전의 기여하고, 국민의 여가선용을 도모함에 있다.
매출액 100% 중에서 환급금은 72%, 제세금 20%, 운용비용4%, 이익금 4%로 나타난다.
1.환급금= 당일 고객들이 최종적으로 가져 가는 금액
2.제세금= 레저세(10%) + 지방교육세(6%) + 농어촌특별세(2%) + 법인세(2%)
3.운용비용= 경마상금(1.79%) 마필 구매 및 운용과 관련된 일체의 경비+ 기타 운영경비 (2.21%) 인건비 및 시설투자 및 기부금 일체의 운영경비
4.이익금= 이익준비금(0.4%) + 사업확장적립금(1.2%) + 특별적립금(2.4%)
다.『농어촌청년육성재단』지원
○ 사업범위
- 농어촌 청소년의 국내외 유학지원
- 농어촌 출신 도시유학생을 위한 학사 건립사업
- 영농후계자, 영농종사 청소년, 농어촌 청소년에 대한 해외연수 및 국내수련활동 지원
○ 적립금 지원 규모 : 295억 3천만원 (‘93년 이후)
라.『농어민문화체육센터』건립 지원
○ 대상지역 : 농어촌 군 단위 읍․면지역
○ 지원금액 : 개소 당 약 15억원
○ 지원현황 : 총 53개소 약 645억원
- 참고문헌
-
- 경마산업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방안 | 박진국
- 경마산업의 문제점 및 개선할 방향 / 서울마주협회
- 국내경마산업의 문제점과 그 해결책 / 국민 체육 진흥 공단
- 한국 경마산업 정책의 실태와 정책과제 / 한국체육대학교 | 김사엽
- KRA(한국 마사회) 홈페이지
- 도박의 심리학적 이해 / 한양대학교정신건강연구소 | 차재호
- 충청 지역의 도박중독 실태와 가족관계에 대한 연구 / 한국사회복지학회 | 이영분
- 2004년 한국레져산업연구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정식품의 두유제조공정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