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심리와 마케팅] 락앤락 브랜드 확장 -음식물 전문 택배 서비스로의 제품군 확장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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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락앤락 소개 (자사분석)
2.브랜드 아이덴티티 - Aaker
3.1-1단계 소비자 분석
4.1-2단계 시장 분석
5.1-3단계 경쟁사 분석
6.2단계 확장/핵심 아이덴티티
7.포지셔닝 전략
8.마케팅 전략
9.4C 전략
본문내용

배송 과정을 초록색의 신선한 길로 표현
배송물 보관 창고인 “FRESH stop”운영
문자메시지 및 인터넷 조회 서비스
예상 도착 시간, 현재 위치, 보존 가능 기간,보관 장소, 보관 온도

대상 :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개인 사업자
'lock&樂'의 좋은 이미지와 품질 사용
→ 해당 업체에 긍정적 이미지 전이
택배 수취인들의 지각된 품질 향상 효과


기존의 ‘배달원’ 이미지 탈피
의뢰 고객에게 택배 유의사항 전달
‘lock & 樂 tip’- 종류별 보존 기간 등
lock & 樂만의 전문적인 포장서비스 제공
소비자 1차 내부 포장 + Helper 2차 외부 포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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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영사례] 락앤락 성공사례
  • 브랜드의 아성을 꺽으며 승승장구했다. 락앤락은 꾸준한 연구개발로 국제 특허 및 상표에서 100여건의 인증을 획득했고 매년 50여 개국에 1000만달러 이상을 수출하고 있다. 또 써포터즈 활용, 친환경 마케팅 등으로 국내 인지도 99%, 밀폐용기시장의 70%이상을 점유하며 ‘밀폐용기=락앤락’으로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따라서 락앤락이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락앤락을 만든 (주)하나코비가 어떠한 기업인지 그리고 어떤 기술과 경영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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