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심리와 마케팅] 락앤락 브랜드 확장 -음식물 전문 택배 서비스로의 제품군 확장을 중심으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락앤락 소개 (자사분석)
2.브랜드 아이덴티티 - Aaker
3.1-1단계 소비자 분석
4.1-2단계 시장 분석
5.1-3단계 경쟁사 분석
6.2단계 확장/핵심 아이덴티티
7.포지셔닝 전략
8.마케팅 전략
9.4C 전략
- 본문내용
-
배송 과정을 초록색의 신선한 길로 표현
배송물 보관 창고인 “FRESH stop”운영
문자메시지 및 인터넷 조회 서비스
예상 도착 시간, 현재 위치, 보존 가능 기간,보관 장소, 보관 온도
대상 : 인터넷 쇼핑몰, 홈쇼핑, 개인 사업자
'lock&樂'의 좋은 이미지와 품질 사용
→ 해당 업체에 긍정적 이미지 전이
택배 수취인들의 지각된 품질 향상 효과
기존의 ‘배달원’ 이미지 탈피
의뢰 고객에게 택배 유의사항 전달
‘lock & 樂 tip’- 종류별 보존 기간 등
lock & 樂만의 전문적인 포장서비스 제공
소비자 1차 내부 포장 + Helper 2차 외부 포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생산운영] 나이키의 생산운영관리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