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 사회] 환경 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삼성 Elctronics
Part 2.
한국 전력
Part 3.
현대 자동차
Part 4.
SK 에스케이
Part 5.
LG Electronics
Part 6.
삼성 생명 보험
Part 7.
결론, Conclusion.
- 본문내용
-
(2) 환경친화적 제품 및 서비스
휘발유 품질향상(엔크린)
엔크린은 최첨단 첨가제를 사용함으로써 연비향상뿐만 아니라 대기오염의 주요원인인 배기가스를 줄일 수 있는 제품이다.
친환경 제품 생산
연소과정에서의 대기오염물질 최소화를 위하여 탈황설비를 지속적으로 증설함으로써 과거 20년 전 대비 연료 황함량을 약 95% 이상 제거하는 수준을 유지
환경친화적 기술 서비스
사업장내 에너지 사용량 및 환경오염물질 발생 저감 차원에 그치지 않고 환경기술 서비스 사업으로 발전, 매출 증대
(3) 친환경제품 개발
신재생 에너지 개발 : 수소 연료전지 기술개발, 수소 스테이션 개발
SK는 다년간에 걸쳐 축적된 촉매 기술과 공정 기술을 바탕으로 독자적인 고효율 수소발생장치를 개발
환경 신기술 개발 : 자동차 매연저감장치
SK는 1994년부터 석유화학사업을 통해 경유차량의 미세먼지를 획기적으로 저감할 수 있는 매연저감장치를 개발, 일본 및 국내 인증을 거쳐 상용화에 성공
에너지 절감 나프타 분해 기술 개발
환경촉매 :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기술
SCR 기술은 고정 오염원에서 발생하는 질소산화물(NOx)을 저감시키기 위한 기술로서 발전소, 소각로, 보일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어 왔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