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유한킴벌리와 삼성의 녹색경영 사례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서론: 환경경영
2.유한킴벌리 녹색경영
3.삼성 녹색경영
4.결론
- 본문내용
-
유한양행과 킴벌리클라크의 합작
주요 사업은 위생용품 및 건강용품의 제조와 판매
- 유아위생, 여성위생, 가정위생, 성인위생, 스킨케어, 산업위생
한국의 가장 존경 받는 기업 3위 , 녹색경영 기업 1위, 환경교육공로상, 글로벌 녹색경영대상수상
환경의 중요성을 어떤 기업보다도 먼저 알고 실천하고 있으며 녹색성장을 위해 환경성과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실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환경물류체제’ 등을 실천
앞으로는 이 외에도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공급망 탄소경영 체계 탄소 중립 제품 생산 등을 도입할 예정
CCG(Continuous Clean & Green logistics) 캠페인
운송효율 극대화로 온실가스 배출량 전년 대비 6.7% 감소
물류 과정 중 환경부하가 가장 큰 부문은 운송 부문
운송 구간의 최적화로 공차율을 감소
적재 효율 향상과 차량 대형화로 운송 효율을 극대화시킨 결과 온실가스 배출량이 전년 대비 약 6.7% 감축
2009년에는 물류대행업체를 포함하여 전 물류 부문의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포스트 교토의정서 시대를 대비해 물류 비전과 목표, 프로그램을 제시할 예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