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상품론] 크루즈 관광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1. 여행기획의도
2. 크루즈 개념

본론
1. 여행일정
2. 관광지정보
3. 비용산출

결론

출처 및 참고사이트
본문내용
2. 관광지 소개
두오모 성당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성당이며 이탈리아 고딕 건축의 정수
두오모 대성당은 2245개의 거대한 조각군으로 장식되어 있고 135개의 첨탑이 하늘로 치솟아 있다. 길이 157m, 높이 108.5m로 바티칸의 성 베드로 대성당, 런던의 세인트 폴, 독일의 쾰른 대성당에 이어 4번째로 큰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가장 높은 첨탑에는 도시를 수호하는 황금의 마리아 상이 세워져 있다. 1386년 밀라노 공 잔 갈레아치오 비스콘티 공작의 명으로 착공되었으며, 450년에 걸쳐 공사가 진행되어 19C 초에 완공되었다.
두오모 성당 정면 앞쪽으로 두오모 광장이 조성되어 있다. 시내 중심에 있는 이 광장을 축으로 1-2km 안에 관광지가 집중되어 있다. 이 광장은 시당국의 계획으로 1862년 건축가 주세페 멘고니가 조성했다. 중앙에는 비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의 기념 동상이 서 있고, 밀라노 시민의 휴식 장소로 애용된다.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 갤러리아
빅토리오 엠마누엘레 2세의 갤러리로, 완공된지 100년이 훨씬 넘은 밀라노의 대표적인 건물


람블라스 거리
북쪽의 카탈루냐 광장에서 남쪽 항구와 가까운 파우 광장까지 약 1㎞에 달하는 거리를 람블라스 거리(Las Ramblas)말한다. 원래는 작은 시내가 흘렀으나 19C경에 현재와 같은 산책로가 있는 대로로 바뀌었다. 거리 주변에는 꽃집, 애완동물가게, 액서세리 가게 등이 있다.
항구쪽 끝으로 레알 광장이 나오는데 이곳은 19C 건물로 둘러싸인 원형 광장으로 일요일 오전에는 우표시장이 열린다. 거리 중간쯤에 위치해 있는 산 호세 시장은 1840년에 만들어진 최대의 시장으로 넓은 시장 안에 신선한 야채와 과일, 고기, 어패류 등이 진열된 가게들이 많이 늘어서 있으며 오전 10시에서 오후 1시까지가 가장 붐비며 저렴한 물건을 구입하려는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구엘 공원
도심에서 떨어진 곳에 있는 조용한 공원으로 이 공원은 가우디의 재기발랄한 작품들로 채워져 있다. 도자기를 잘라 만든 의자가 있는 공원으로 오랜 역사만큼 바르셀로나 시민들의 정신적 안식처로 자리하고 있다.
구엘 공원의 정문은 특이한데 두개의 범상치 않게 생긴 집이
참고문헌
여행사실무론, 윤대순, 기문사
관광사업론, 이봉석 외 10인, 대왕사
리조트경영론, 류도제, 백산
http://www.lottetour.com/
http://msg.oktour.com/COMMON/Description02.asp?detailCode=CC06CMIL0001
http://www.cruiseall.co.kr
blog.joins.com/cruiseonme/7974612
http://www.rccl.kr/modules/manage/ship_info.html?ship_no=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여행관광상품기획서] 남미3개국 관광 여행상품 기획서
  • 관광 상품으로서의 매력이 충분한 관광지를 대상으로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테마 및 상품특성 맞게 열정과 젊음이 넘치는 남미의 문화관광을 소재로 삼아 문화관광 패키지로의 상품을 꾀하게 되었고, 아직 개발이 더디지만 무한한 가능성과 자원을 가지고 있는 중남미 관광산업을 인식하고 조명하여 미래의 새로운 관광자원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목표를 정하게 되었다.Ⅱ. 본 론-1 2-1 시장분석국제항공운송협

  • 해외 리조트 산업의 마케팅전략 분석 -Club Med 클럽메드 사례를 중심으로
  • , 20032) 안순이, 리조트마케팅전략, 여행학연구, 20033) 김원인, 관광학원론, 학문사,1995, p.3775) Mot의 개념: 투우사가 마지막 순간 소의 등을 관통하여 심장을 찔러 죽이기 전 투우사와 소가 마주한 순간을 의미31:1 마케팅고객만족극대화금 융보 험서비스상품추천천Data 추출기존고객 DBLife Style성 향수요패턴일 정2000 2001 2002 2003France287 323 270 266Europe-africa195 285 162 149North America166 169 125 143Asia-Pacific103 105 90 81FranceEurope-africaNorth AmericaAsia-Pacific

  • [문화관광론] 크루즈 상품개발
  • I. 서 론II. 본 론1. 크루즈 산업2. 해외 사례 분석1) 카니발크루즈2) 카니발크루즈의 특징3) 카니발크루즈의 활동 및 경험4) 카니발크루즈 SWOT3. 국내 크루즈 현황4. STOTY TELLING 5. 상품개발1) 항로 및 일정2) 프로그램3) 기항지 관광III. 결 론C o n t e n t sI. 서 론크루즈를 일컬어 ‘바다 위를 떠다니는 호텔’이라고 한다. 운송수단으로서의 기능과 함께 숙박과 여가시설의 호텔 기능을 포함한 크루즈는 사람들을 쾌적한 환경 속에서 배를

  • 웨스틴 조선 서울 호텔 패키지 상품 전략
  • 론1. 연구주제와 조사 방법2. 이론적 배경(1) 패키지 상품의 정의(2) 패지키 상품의 특징3. 선정배경Ⅱ. 본 론1. 웨스틴 조선 호텔 소개2. 조선호텔의 패키지 상품(1) 패키지 상품 성공적 사례(2) 현재 진행 중인 패키지 상품(3) 패키지 상품의 프로모션3. 조선호텔만의 차별화 전략4. 조선호텔 패키지상품 관련 인터뷰Ⅲ. 결 론■ 참고문헌■ 웹사이트 및 보도자료Ⅰ. 서 론1. 패키지 상품의 정의패키지 상품은 호텔 마케터 또는 호텔 상품 기획자

  • [관광산업] 관광산업의 트렌드와 전망분석
  • 관광과 직접 관련된 기업들이 포함된다. 이런 기업들은 관광객이 소비하고 구매하는 서비스, 활동, 관광 상품을 제공한다. 그러나 빙산의 일각처럼 관광객들에게 아주 작은 일부분의 사업만 나타낼 뿐이다.2) 지원서비스지원서비스는 여행 기획자, 여행과 무역 출판업, 호텔경영회사, 여행조사회사와 같이 전문화된 서비스를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린넨 서비스 및 음식 서비스와 같은 기본공급과 서비스도 포함한다. 위에서 제시된 것처럼 전문화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