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이해] 국민은행의 이해와 비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회사소개
2.연혁
3.재무현황
4.V.isions
5.국제금융위기 대처방향
6.자본시장통합법
본문내용
회사명 : KB국민은행
회사설립일 : 2001년 11월 1일
은행장 : 강 정 원
직원 수 : 25,942명
점포 수 : 1,1908 개
고객 수 : 약 2,607만 명
주요 서비스 : 은행업무, 신탁업무, 신용카드업무 등
1963. 2. (구)국민은행 창설
1967. 7. 한국주택금고 창설
1980. 9. 국민카드 발급업무 개시
1987. 9. 국민신용카드 창설
1998. 6. 대동은행 인수
2001. 4. 주택은행 합병
2001. 11. KB국민은행 신설
2003. 9. 국민카드 합병
시중은행 중 유일하게 3대 국제신용평가기관 신용등급 획득
Globalization을 통한 아시아
금융 선도
기존 은행에서 할 수 없었던 투자 방안의 설계, 창설을 통한 다방면의 자금 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공익광고 마케팅 전략][기업마케팅 광고 전략][은행마케팅 광고 전략]베네통광고 마케팅 전략, 공익광고 마케팅 전략, 기업마케팅 광고 전략, 은행마케팅 광고 전략, 해외시장마케팅 광고 전략
  • 기업마케팅 광고 전략1. 마케팅활동에 대한 기업의 자세1) 마케팅활동에 대한 소비자주의의 의식2) 마케팅의 재평가2. 광고에 대한 기업의 자세Ⅳ. 은행마케팅 광고 전략1. 이미지와 포지셔닝2. 성공적인 이미지광고사례3. 광고전략수립1) 현재위치의 파악2) 은행비젼수립3) 이미지개념의 추출4) 유니크 셀링 포인트(USP)를 통한 포지셔닝전략5) 표현전략Ⅴ. 해외시장마케팅 광고 전략1. 마케팅 인프라의 이해 및 적극적 활용2. 국제 상표 전략3.

  • [외식업](주) 원앤원 기업분석 및 전략
  • 기업이 쉽게 모방하지 못하는 유통력을 가져야 할 것이다. 즉, (주)원앤원이 가지고 있는 핵심역량 중의 하나인 유통시스템의 모방가능성을 낮춰야 한다는 것이다. 이렇게 하여 우리 기업의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이다.② 산업내 경쟁자의 위협- (주)원앤원의 산업내 경쟁자의 위협은 적정수준이라고 할 수 있다. 현재 한식 산업 내에는 (주)놀부와 (주)원앤원, 그리고 그 외 중소 한식업계들이 다수 분포하여있다. 이들 간의 경쟁은 아직까지

  • [취업] 기업은행
  • 중소기업 종합지원그룹.금융연구소가 설립되고, 정보제공은행으로서의 역할을 수행. 대출 세일이 섭외업무의 중요한 부분으로 부상.고객 중심 형이고 사용자 중심 시스템.40년 이상 중소기업 전담 은행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금관리은행으로 선정증권연계계좌도 확대공동 마케팅 실시우체국과의 제휴늘어나는 지점수내수경기 회복시 높은 수익이 기대TW중소기업에 바젤Ⅱ시행중소기업에 대한 의무대출 비율의 제한으로 인한 불균형한 발전

  • 국민 우리 신한 은행의 조직 이해 은행산업 특성 은행 환경 금융기업 역사
  • 국민, 우리,신한 은행의 조직 이해1. 은행산업의 특성2. 은행의 환경3. 금융기업 3사의 역사와 특징4. 금융3사의 현조직의 이해5. 조직문화와 혁신 1. 은행산업의 특성 1. 은행산업이란 ?은행은 불특정다수인을 상대로 예금을 수입하고 각 경제주체에 대하여 필요한자금중개기능과 경제활동과정에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지급결제기능을 수행하는 등 국민경제 내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일반기업과는 달리 고도의 공공성을 지

  • 국민은행 우리은행 신한은행 조직 국민은행 역사 국민은행 _¡ 우리은행 역사
  • 은행산업의 특성2. 우리나라의 은행산업Ⅲ 은행의 환경 5(1) 공급자 환경(2) 소비자 환경(3) 경쟁자 환경(4) 사회 정치적 환경Ⅳ 은행3사의 역사와 특징 81. 국민은행의 역사와 특징2. 우리은행의 역사와 특징3. 신한은행의 역사와 특징Ⅴ 은행3사의 현조직의 이해 181. 국민은행 19(1) 조직도의 변천사(2) 환경의 영향(3) 기업역사의 영향(4) 기술의 영향 2. 우리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