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홍보연구방법]ADV & PR Research Methods(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6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election of problem
2. Review of existing research and theory
3. Statement of hypothesis or research question
4. Determination of appropriate methodology and research design
5. Data collection
6. Analysis and interpretation of data
7. Presentation of results
8. Replication
본문내용
Professional journals
Journal of Advertising, Public Relations Review,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etc., 홍보학연구, 한국언론학보, 광고학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Magazines and periodicals
Advertising Age, (www.adage.com/) and PR Week etc. (www. Prweekus.com)
Research summaries
The Internet
Everyday situations

Is the topic too broad?
Is the topic sufficiently narrow and focused so that you can do it in the time you have at your disposal and with limited funds?

Can the problem really be investigated?
Can we measure all variables?
Is your hypothesis reasonable and testable?

Can the data be analyzed?
Is the study reliable and valid?
Are research methods and statistics appropriate?
Do you have the skills to do the research?

Is the problem significant? (theoretically & practically)
Does the study have practical or theoretical value?
Is the problem important enough to bother with?
What is the real purpose of the study?

Can the results of the study be generalized?
External validity (or representativeness)
Is it valid only for the sample tested?

What costs of time are involved in the analysis?
Before beginning a study
All materials, equipment and other faciliti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데이터마이닝 활용 방안 및 적용사례
  • 방법들(신경망, 판별분석, 회귀분석)에 비해, 연구자가 분석과정을 쉽게 이해하고 설명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만들어진 분류모형은 새로운 레코드를 분류하고 해당 부류의 값을 예측하는데 사용된다. 통계학적인 용어를 쓰지 않고도, DM(direct mail)의 응답여부 등에 영향을 미치는 변수들과 변수들의 상호작용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 가능한 기법으로 데이터마이닝을 언급할 때마다 빠지지 않고 소개되는 분

  • [자기소개서, 이력서, 면접]나의 취업성공기 - 자기소개서 , 이력서, 면접(한글, 영문포함)
  • 방법이다. 이때 겉옷은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기 위해 허리가 살짝 들어간 스탠드칼라 재킷이나 카디건도 좋다. 키가 작은 여성은 일자형 스커트를 길게 입으면 더 작게 보일 수 있으니 무릎선 정도의 주름스커트를 권한다.깨끗하게 정리된 손톱, 단정한 헤어스타일, 깔끔한 신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하는 것은 기본.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서 여분의 스타킹을 준비해 가는 것도 잊지 말자. 면접 당일 새로운 시도는 위험하므로 평상시에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연구센터(KRRC) 지역특성에 맞는 집중육성산업을 선정하여 연구 개발토록 하는 사업으로 경기도와 대학 및 기업체가 재원을 지원운영함경기동향지수(景氣動向指數) 경기확산지수라고도 한다. 경기변동 요인이 경제의 특정부문에서 나타나 점차 경제전반에 확산 파급되어가는 과정을 파악하기 위해 경기변동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주요지표의 움직임을 종합하여 경기를 측정예측하는 수단. 작성방법은 계절변동과 불규칙요인이 제거된 계열을 가

  • [인문]광고 용어 사전
  • 방법 BGMback ground music. BG, BGM 이라고 줄여서 말한다. ① 업무중의 직장, 판매점 등 에 조용하게 흐르는 음악, ② 방송에서는 대사나 코멘트 사이에 흐르는 음악 billboard게시판, 금속제 또는 목재의 틀에 광고면을 붙인 간판. 일본에서는 페인트로 칠해서 장식한 간판이 많지만 미국에서는 고속 도로의 연선에 설치하고 여러 장의 포스터를 경쟁시키는 큰 것이 많다. → seat poster billing취급고. 광고 대행사가 광고주에게 청구하는 금액. 매체표, 제작비,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연구센터 대구 : 대구상공회의소 대구경제연구센터, 1993청구기호 : 338.95199 ㄷ242ㄷ 언어 : KOR 형태사항 : 190 p. ; 23 cm14 정부의 경제정책 홍보에 대한 국민 여론조사 / 국민경제교육연구소서울 : 국민경제교육연구소, 1993청구기호 : 351.819 ㄱ427ㅈ 언어 : KOR 형태사항 : 71 p. ; 24 cm15 관제불황 : 대장성일본은행が범した칠つの대죄 / 비강건 저 동경 : ごま서방, 1993청구기호 : 338.542 ㄷ311ㄱ 언어 : JAP 형태사항 : 220 p. ; 20 cm16 대きな정부か소さな정부か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