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진그룹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Richard Branson
3.기업전략
4.swot
5.5 Forces
6.토의
본문내용
<Virgin 왕국>


Travel and Tourism – Virgin Atlantic, Holiday, Galactic, Balloon flight, Limo, Train..
Leisure and Pleasure – Games, Spa, V2 music, Comics, V festival..
Social and Environment – Earth, Green fund, Unite
Shopping – Books, Drinks, Brides, Wines, Digital..
Media and Telecomunication – Media, Broad, Mobile, Radio
Finance and Money - Money
Health – Active, Health bank, Life Care..

괴짜 CEO, 엔터테이너 CEO, 히피 자본가

자신을 광고 매체로 적극활용

난독증의 문제아의 학창시절

16살 고교중퇴(사업계기)

친환경적 CEO

스타성을 가진 CEO
세계 브랜드 인지도 50위 권내 진입

영국인이 가장 좋아하고 존경하는 기업 TOP3 중 하나

선두 기업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부각

2006년 영국 피메일퍼스트가 선정한 영국 최고 영웅 5위로 선정


경쟁사와 차별화 되는 투명한 가격정책

높은 동기부여 수준을 가진 종업원들의 존재

브랜드 명성에 걸맞은 비즈니스 행동 차별화

차별화 된 고객가치 전달에 적합한 조직운영 및 일관성 구축

대중성을 중요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버진그룹 마케팅 성공사례
  • 버진(Virgin)그룹마케팅성공사례목차1.선정이유 2.버진그룹 소개(1)회사명의 의미 (2)CEO(3)사업영역 (4)연혁 3.성공분석 (마케팅전략 7가지)4.결론 (1)보완해야할 점 (2)배워야할 점 5.목차1. 선정이유‘Virgin그룹’ ?●‘무슨기업일까?’하는 호기심에 정보를 탐색● 항공사뿐 아니라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는 거대기업● 독특한 CEO 리처드 브랜슨의 매력● 펀(fun)경영을 실현∴ 성공하게 된 마케팅전략들이 무엇인지 살펴보고자 ‘버진그룹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치킨대학’ 가맹점 사업자의 성공적인 사업을 돕는 컨설팅 기관 ‘창업전략연구소’를 운영하는 것은 BBQ그룹이 선도적 프랜차이즈 그룹으로 성장하는데 큰 힘이 되고 있다. 또한 외환위기와 조류독감이 왔을 때에도 위기를 기회 삼아 한발 더 나아갔고 투자비 리콜제를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최초로 도입하는 등의 윤홍근 회장의 과감한 리더십 또한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4. 창업전략연구소를 통한 유망가맹점고

  • [전략, 경영, 경쟁] 버진 그룹의 현황과 전략제안
  • Richard Branson & The Virgin Group Contents 1.Virgin Group Intro.2. Problems Virgin has.3. The Virgin group of company in 20071) Virgin brand2) Branson as Entrepreneur3) Management structure4) Organizational Culture5) Financial Performance4. Solution & Conclusion 1. Virgin Group Intro. 1.Virgin Group Intro.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전략(1) 기업현황① 국내 최다 가맹점 6개브랜드(약2,500개 운영)② 프랜차이즈업계 매출 1위(연매출 약 5,000억원)③ 2010 한국 최고경영자회의 주관 2010 korea CEO Summit 창조경영대상 수상을 비롯하여 각종 공신력있는 표창 다수④ 한국 최초로 완벽한 프랜차이즈 시스템 수출중국 화도그룹과 합자회사 설립 조인(2001.4.10) - 매출액 증가 추세매출액 ( 단위: 백만원 )연도매출액2005132,3252006143,0552007166,0812008174,2242009154,769- 해외 점포수 및 매출액

  • [외식경영컨설팅] 제너시스 비비큐 성장전략
  • 전략등 사업부수준의 전략과 다각화전략, 전략적 제휴등 기업수준의 전략을 설계하여 앞으로의 성장전략을 제시.제너시스BBQ 소개1.기업개요주식회사 제너시스 BBQ 그룹은 1995년 9월 1일, CEO 윤흥근 회장에 의해서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으로서 올바른 프랜차이즈 기업의 모범이 되고자 하여 이를 근간으로 전체 프랜차이즈 산업을 건전하게 육성하고 있다.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경영 이념을 도입하여 프랜차이즈 본연의 Win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