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약점) + T(위협)①W(브랜드숍 부족) + T(경쟁심화)무인자판기를 각 대학 캠퍼스에 설치한다. 무인자판기를 설치함으로써 이니스프리 제품을 더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그리고 남성은 여성만큼 화장품매장에 들어가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매장에 들어서기를 꺼려하는 남성들이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을 것이다. ② W(인지도 부족) + T(경쟁심화) : 대학가를 상대로 찾아가는 마케팅 진행하면 인지도도 높아질 것이다.③W(외국 점포 수
아트, 옵 아트, 따블로 등의 분야가 등장했다. 아트포스터의 등장은 포스터의 본래 기능에서 벗어난 장식 포스터로 도시 미관에 도움을 주었다.⇒포스터광고의 종류1)문화행사포스터연극, 영화, 음악회, 전람회 등 모든 행사의 정보를 알리기 위해 제작되는 포스터이다. 이해하기가 쉬우며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야 한다.2)공공 캠페인포스터대중을 설득하거나 통일된 행동을 유도하기 위한 포스터이다. 소시얼 포스터라고도 한다.3)상품광고포스터
상승이나 유가상승에 덜 민감 할 수 있다. 소스도 같은 공장에서 만들기 때문에 똑같은 원리로 적용 될 수 있다.(2) 기업 역량 분석(7Ss)7S강점S약점WStrategy(전략)음식의 명품화로 크라제버거는 맛으로, 품질로 승부한다는 브랜드 고집마케팅의 부재로 낮은 인지도 Shared Value(경영이념/문화)열정과 도전 의식크라제 버거 소속임에 대한 자부심자기 계발을 위한 협조본사와 직영점이 과도하게 분리가 되어 있지 않아 프랜차이즈 사업으로의 확장에
전략매체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매체 분석의 다음 단계인 매체 전략에는 매체별로 어떻게 혼합하여 사용할 것인가라는 매체믹스, 세부적으로 사용할 특정 지면이나 프로그램을 결정하는 매체비클과 매체유니트의 확정, 그리고 일정한 기간 동안 달성될 도달률(reach)과 노출빈도(frequency)의 확정 등이 포함된다.4) 광고 매체 전술매체 전략의 마지막 단계는 일정한 예산 내에서 매체를 집행하는 스케줄을 확정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구체적으로 표적시
전략을 수립해 차별화 된 진정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5)우량회원을 늘려 마케팅 파워를 구축 최근 업종 간 영역이 무너지고 대형화의 흐름에 따라 질적인 성장을 위해 우량회원을 확보하기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현대카드는 우량회원 모집을 위한 방법으로 인터넷 홈페이지를 강화해 회원가입을 유도하는 등 홈페이지의 기능을 다양화했다. 6)CF 시장에서 호평으로 인한 인지도 상승 ●Weakness 1) 카드 시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