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W.(더블유닷) 인지도 상승을 위한 아트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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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사업 전략
- 컨셉 / 포지셔닝 / 이미지 변동 과정
- ST 분석
2. 소비자 브랜드 인지도 현황
3. 국내 여성복 시장의 마케팅 현황
4. W.의 마케팅 현황
5. 아트마케팅
- 성공사례
- W. 아트마케팅
- 활용방안
6. 결론
본문내용
Strong
- Art Marketing의 독특한 시각효과
- 실용적인 쇼핑백


Threat
- 지면광고의 W. 의류브랜드 정체성 부족
- 한정적인 광고로 인한 인지도의 부족
- 행사 브랜드의 이미지


◎ 일반 마케팅
잡지광고
스타마케팅(PPL)

◎ 소극적 마케팅의 원인
과거 비주얼 광고만으로도 지속적 소비 발생
캐쥬얼 브랜드 비해 전략 상품 비중 낮음

◎ 최근 마케팅 전략의 변화 추이
소비자와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전략적 마케팅 필요

- Tomboy, She's back
- 8m 마리오네뜨 인형 ‘Tara’
- performance with artist 몽라
- ‘Art in Tara’ Project
- Tomboy Design Awar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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