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사진촿영] DSLR을 이용한 사진찍는 요령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권

Chapter1
Chapter2
Chapter4
Chapter5
Chapter6
Chapter7
Chapter9
본문내용
꽃을 찍는 시점

- 이상적인 시점
① 구름이 끼고 흐린 날 : 빛이 부드럽고 꽃의 풍부한 색상이 햇살로 바라지 않음.
② 비가 온 직후
③ 양지 바른 날- 아침과 늦은 오후
- 결론 : 햇빛이 강할 때 보다 부드러울 때 찍는 것이 좋다.
조리개 우선모드로 촬영하자

아웃포커싱 : 조리개를
카메라가 허용하는 가장
작은 수치로 설정
>피사체에 초점을 맞춤

팬포커싱
(프레임내의 모든 초점을
맞춤) : 조리개 값을 가장
높은 수치로 설정(렌즈의
선예도가 떨어짐)


육안으로 보이는 풍경 :
조리개 값을 f8 또는 f11
움직임을 보여주는 패닝샷

1)느린 셔터 속도를 사용힌다 1/30초나 1/60 셔터우선모드 전환한다

2)피사체를 따라서 적절히 움직인다 카메라로 피사체를 따라간다

3)최대한 선명한 샷 을자기위해서 연사모드 사용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HP 포토프린터의 성공전략에 관하여
  • 영한 포토 이미지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엽서를 만들어 보내는 등의 광고 통해 홈프린팅 문화로부터 얻게 되는 즐거움에 대한 친숙도를 높힐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20만이 넘는 어학연수/유학생들에게는 이러한 광고를 통해 홈프린팅으로부터 얻을 수 있는 즐거움의 개념을 포지셔닝 할 수 있을 것입니다.2) DSLR 카메라 사용자가 느끼는 FUN에 대한 인식 전환을 위한 마케팅 방안DSLR 카메라 사용자들은 자신의 사진촬영 결과물에 대한 남다른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영업 싸움뿐 같은 제목은 보다 눈에 띄는 법이다. 한가지 사례로 철학과를 졸업하고 광고홍보학과 대학원을 졸업한 지원자가 있었다. 그는 컴퓨터 동아리, 증권투자 카페 시삽의 다채로운 이력을 가진 지원자이다. 그러나 한 우물을 파 온 지원자가 아니라 자기소개서 내용 역시 산만할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그의 단점을 장점으로 바꾸어 준 제목 한 줄.그의 자기소개서 제목은‘지식의 퓨전’이였다.‘말 한마디가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이 있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영업은 적극적 대인관계와 화술 등을 요구하게 될 것이다. 즉 지원기업의 업종이나 특성 등과 자기의 전공 또는 희망 등을 연관시켜 입사지원 동기를 언급하도록 한다.• 동기가 확실치 않으면 성취 의욕도 적어 결국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없다. 그러므로 뚜렷한 동기를 밝혀 입사 후에도 의욕적으로 일에 임할 것이라는 인상을 심어주어야 한다. < 예 문 >광고는 제품의 특징을 부각시켜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어내 구매욕을 북돋을 수 있어야 한다고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영미움받을 용기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좋아서 웃는 건 아니에요BECOMING지식inside바이슬 시티혼자있는 시간의 힘가족의 두 얼굴멋있게 품위있게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청춘, 거침없이 달려라책 잘 읽는 방법순서목 차순서목 차철학은 어떻게 삶의무기가 되는가노르웨이의 숲행운의 절반 친구회복탄력성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준비된 말로 나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화술폭스바겐은 왜 고장 난 자동차를광고했을까?뇌 과학자

  • [미디어] 언론보도와 프라이버시의 침해
  • 영되어 공표되지 아니하며 광고 등에 영리적으로 이용되지 아니하는 법적 보장이라고 할 수 있다. 초상권은 첫째, 얼굴 기타 사회 통념상 특정인임을 알 수 있는 신체적 특 징을 함부로 촬영 또는 작성되지 아니할 권리(촬영․작성 거절권), 둘째, 촬영된 사진 또 는 작성된 초상이 함부로 공표․복제되지 아니할 권리(공표거절권), 셋째, 초상이 함부로 영리목적에 이용되지 아니할 권리(초상영리권)를 포함한다고 할 것인데, 초상권의 한 내용인 위 공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