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영론] 서울 국제 주류 박람회와 기업이벤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산업 이벤트 란? / 기업-이벤트의 관계
2.산업 이벤트 내부 참여자 / 참가기업 /
주최자의 목적
3.국제주류박람회 ▪ 참가업체 소개
4.참가 기업들의 목적 / 활동
5. 결론 / 시사점
- 본문내용
-
3-6 목적을 위한 기업체 활동
한국와인의 재발견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국내 생산 와인의 소개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한 의견수렴
행사내용: 별도의 시음 공간을 마련하여 현재 국내
생산와인의 특별시음회를 개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만남을 통해 국내 와인의 성장
가능성 타진 및 경쟁력 확보 방안 마련.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컨퍼런스센터 회의실
행사목적: 한국 주류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읽을 수
있는 트랜드에 관한 기획세미나 및 세계
주류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고 새로운 정보를
한층 심도 있게 국내에 소개하는 기회
KOREA WINE CHALLENGE 특별시음회
일 시: 2010년 5월 6일 ~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전시회를 통한 한국 와인시장의 저변확대 및
한국 소비자의 기호를 파악을 위한 장
행사내용: 국내 유일의 와인 챌린지로 자리잡은 KOREA
WINE CHALLENGE 에서 수상한 와인들로
진행되는 특별 시음회.
일 시: 2010년 5월 8일
장 소: 코엑스 태평양홀 전시장 내
행사목적: 옥션을 통해 편안하게 와인정보를 제공
4-4 개선방안2
‘국제’ 에 맞는 세계주류 전시
매년 메가이벤트 개최지 주류 소개
매해 개최시 TOPIC선정 후
주제에 맞는 지역주류 소개
비대중적인 숨겨진 주류 발굴
매년 다양한 국가 내부 주류업체와의
교류 활성화
► 궁극적인 국제 박람회 활동 보장을
통한 수많은 기업활동 장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