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나투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왜 하나투어인가?
2. 하나투어!소개해보자!
3. 하나투어는힘들다?
4. 하나투어에 대한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VISION 2020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그룹

앞선 여행정보기술과 탄탄한 전 세계 네트워크로 동북아를 주름잡는 여행기업으로 발전하고 더 나아가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그룹으로 성장한다!

1. 하나 투어는 여전히 규모가 크다.

하나투어의 방대한 여행정보와, 제휴관계, 노하우, 뛰어난 상품기획력을 활용하여 시장을 선도한다.
2. 강화된 시장 지배력

제휴 및 거래를 통한 4000여 개의 기업들은 안정적인 영업환경을 구축에 용이하다.
3. 항공기 좌석 확보에 유리

꾸준한 영업실적 + 항공사의 영업 전략에 따른 유리한 환경
4. 최종 소비자의 신뢰구축

규모확대, 인지도 상승,코스닥 등록 등으로 시장의 신뢰도가 상승하여 소매 여행사, 최종 소비자들의 신뢰 구축에 용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나투어의 하드블록에 따른 여행업계의 동향 및 영향 분석,하드블록,하드블록의의,하드블록특징,하드블록기능,여행업계의동향,여햅업계동향
  • 투어를 선택을 할 때, 편리해 질 것이다. (김종남,1994) Ⅲ. 여행업계의 동향 및 영향1. 대형여행사와 하드블록1) 하나투어의 개요국내 및 국제 여행사업체. 1993년 (주)국진여행사를 설립하였고 1996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2000년 업계 최초로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자회사는 남강여행사, 하나투어리스트, 하나강산, 하나강산여행사, 하나투어인터내셔널, 하나 유스, 제주하나투어, 투어마케팅코리아, 코리아크루즈라인, OK투어, 한겨레투어, 투어토

  • [여행사경영] 하나투어 여행사 의 전략과 운영방법, 마케팅, 성공요인
  • REPORT내 용 : 경영학원론(기말)━━━━━━━━━━━━━━━━━목 차■ 서 론■ 본 론- 하나투어란?- 하나투어의 CEO에 대하여- 하나투어 사업소개- 하나투어의 중요 전략- 그 밖의 주요 전략- 하나투어의 특징- 하나투어의 장점■ 결 론□ 서 론경제가 성장함에 따라 여행 및 관광이 증가하는 가운데 이 분야에서 돋보이는 하나투어 여행사를 알아보았다. 이 회사는 우리 나라 최고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으며, 미국의 ‘아메리칸 익스프레

  • [경영학] 하나투어 기업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1조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경영학] 하나투어 분석
  • 경영학원론하나 투어 기업 분석목차I.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2. 하나투어의 경영전략II.하나투어 분석1. 개요2. 연혁3. 조직도4. 하나투어의 비전5. CEO의 경영 철학6. 사업 분야7. 하나투어 SWOT 분석 및 기업 전략III. 미래 전망 및 발전방향 제시1. 하나투어의 당면과제와 개선방안2. 우리가 생각하는 하나투어의 향후 비전!I. 기업 선정 배경1. 여행 산업의 성장대한민국은 1989년 해외여행의 자율화로 해마다 해외여행의 인구와 수요가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조사: 미국의 Hewitt Associates사에 의뢰하여 매년 전 직원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이 조사의 목적은 직원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효과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창출하는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파악하기 위한 것이며, 궁극적으로는 이러한 직원 만족에 의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문항은 크게 4가지 분야로 분류되어 있으며, 직원의 응답 내용은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된다. 설문지는 Hewitt Associates사가 직접 회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