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하나투어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왜 하나투어인가?
2. 하나투어!소개해보자!
3. 하나투어는힘들다?
4. 하나투어에 대한우리들의 생각!
- 본문내용
-
VISION 2020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그룹
앞선 여행정보기술과 탄탄한 전 세계 네트워크로 동북아를 주름잡는 여행기업으로 발전하고 더 나아가 세계 최고의 여행종합그룹으로 성장한다!
1. 하나 투어는 여전히 규모가 크다.
하나투어의 방대한 여행정보와, 제휴관계, 노하우, 뛰어난 상품기획력을 활용하여 시장을 선도한다.
2. 강화된 시장 지배력
제휴 및 거래를 통한 4000여 개의 기업들은 안정적인 영업환경을 구축에 용이하다.
3. 항공기 좌석 확보에 유리
꾸준한 영업실적 + 항공사의 영업 전략에 따른 유리한 환경
4. 최종 소비자의 신뢰구축
규모확대, 인지도 상승,코스닥 등록 등으로 시장의 신뢰도가 상승하여 소매 여행사, 최종 소비자들의 신뢰 구축에 용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성장과 전망 - 역사
- [국제경영 A+받은자료] 에드워드 홀과 밀드레드 홀이 개발한 고맥락-저맥락 문화 접근방식을 설명하여라, 고맥락 문화와 저맥락 문화권에의 관찰된 사업환경의 가장 큰 차이점은 무엇인가?
- [경영과학] 엑셀을 이용한 최적의 식단 구현
- 광고의 소비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요인 중에 개인적 측면과 관련된 요인 2가지를 자세히 설명하시오
- [생각에 관한 생각] 5부 두 자아 Two Selves 대니엘 카너먼
- 창고자동화 레포트
- 소비자심리학_준거집단 영향 유형과 가족과 마케팅 전략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리더십과 관리를 비교.설명하시오.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