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회계] 메르세데스-벤츠 Mercedes-Benz All Activity Vehicle(AAV) Target costing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Intro
1. What is AAV
2. Target Costing

Ⅱ. Solutions
1. a ,b ,d
2. AAV Project
3. e, f, g, h

Ⅲ. Outro
본문내용
What is Target costing?

involves setting a target cost by subtracting a desired profit margin from a competitive market price

cf. cost-plus pricing
a. The Competitive Environment Faced by MB

• Expanding SUV market
• But, dominated by



● Potential worldwide sales opportunity
for a high-end AAV



d. AAV Project link with MB’s Strategy
in terms of Market Coverage

• Developing a range of new product
• to move closer to its customers and marke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요타 렉서스의 한국 시장진출 전략 분석
  • 관리렉서스는 제품의 우수성 외에도 소비자 만족을 통해서도 브랜드 가치가 실현된다고 여기고 소비자 만족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위한 많은 노력을 해왔다.2) Price도요타 렉서스가 본격적으로 시판하게 된 2001년의 주력차종은 LS430이었다. 가격대가 1억원이 넘는 고급차종 이였고 관세율로 인해 일본 국내나 미국 시장보다 비싼 판매 가격이었기에 도요타 측에서는 가격경쟁력 보다 품질과 디자인을 내세웠다. 그러나 2002년에는 주력 차종이

  • 현대, 기아자동차의 해외투자 사업 활동 연구 - 최종보고서
  • Vehicle Co.가 리비아의 유일한 승용차 조립, 생산업체로, 대우 자동차가 30%, ‘Libyan Arab Domestic Investment Co.가 70% 투자한 현지 합작 공장을 이루었다. 연간 2.000 대를 조립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다. 또한 전통적으로 리비아 자동차시장은 이태리, 프랑스, 독일 등 유럽의 자동차 사가 거리 및 문화적 친근성을 이용 시장을 주도해 왔으나, 1997 년 대우자동차와 LADICO 사가 합작으로 Jamahiria Vehicle Co 을 세우면서 대우자동차가 시장을 석권하기 시작,

  • [국제마케팅] 도요타의 이문화 극복전략
  • 관리비용이 들지 않는데다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정상가보다 최고 20%가량 싸게 팔린다. 문제는 AS와 리콜이다. 이들 그레이 상점은 일정기간 보증수리가 가능하고 제휴된 정비센터에서 유상으로도 AS를 해준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그레이 상점은 보통 수명이 짧아 문을 닫고 나면 AS책임을 물을 수 없다. 이럴 경우 공식 딜러들이 브랜드 이미지 관리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AS를 해주고 있지만,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는 것이다. 따라

  • [국제마케팅] 도요타(렉서스)의 이문화 극복전략
  • 관리비용이 들지 않는데다 마케팅을 하지 않기 때문에 정상가보다 최고 20%가량 싸게 팔린다. 문제는 AS와 리콜이다. 이들 그레이 상점은 일정기간 보증수리가 가능하고 제휴된 정비센터에서 유상으로도 AS를 해준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그레이 상점은 보통 수명이 짧아 문을 닫고 나면 AS책임을 물을 수 없다. 이럴 경우 공식 딜러들이 브랜드 이미지 관리와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AS를 해주고 있지만, 이미지가 훼손되는 것을 막을 수는 없는 것이다. 따라

  • Mercedes-Benz All Activity Vehicle(AAV)Target costing,타겟코스팅,벤츠분석,AAV,AAV프로젝트
  • Mercedes-Benz All Activity Vehicle (AAV)Target costingContents Ⅰ. Intro1. What is AAV2. Target CostingⅡ. Solutions1. a ,b ,d2. AAV Project3. e, f, g, hIntro What is AAV ?All Activity Vehicle What is Target costing?involves setting a target cost by subtracting a desired profit margin from a competit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