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 세계문화유산] 일본 역사 유적 여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30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여행을 시작하며
1- 1. 조원 소개
1- 2. 여행지 선택
1- 3. 진행 방식
1- 4. 여행 루트 소개
2. 여행
2- 1. 히로시마 평화 기념관
2- 2. 히메지성
2– 3. 고대 교토의 역사 기념물
2- 4. 분라쿠 극
2- 5. 호류사
2- 6. 노가쿠 극
2- 7. 시라가와고와 고카야마 역사마을
2- 8. 시라카미 산지
3. 여행을 마치며
- 본문내용
-
1- 2. 여행지 선택
일본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 입니다. 그러나 유럽을 여행할 때면 많은 역사적 유적지를 생각하는 반면에 일본 여행을 생각할 때는 도쿄의 화려한 현대식 거리를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에 여행을 다녀왔다 하는 한국인들 중에 호류사나 히메지성에 다녀온 이들이 얼마나 될까요?
일본의 역사 유적은 사람들의 관심이 상대적으로 덜 하지만 문화적으로 우리나라와 비슷한 면이 많으며 두 국가의 상호 교류를 엿볼 수 있는 요소가 많아 한국인들이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면 의미 있는 점을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 조는 일본의 현대적인 모습이 아닌 과거의 모습을 살펴 우리를 돌아보고 기회를 갖고자 일본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 3. 진행 방식
저희 조의 레포트와 발표는 저희가 직접 방학동안 세계문화유산을 주제로 일본으로의 배낭여행을 계획해 본다는 가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이는 단순히 일본의 모든 문화유산을 나열하는 방식은 교수님과 학우들도 집중도가 떨어지며 조사하는 저희들도 과제를 위한 조사가 되기 때문입니다. 여행 계획으로 구성하였기에 조원들 모두 보다 흥미를 가지고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여행 계획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된 총 16개의 일본의 유산 중에 유산의 중요성과 여행의 편리성을 고려하여 8개를 선정하여 구성하였습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