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중국시장 성공 전략-편의시설을 이용한 중국고객과 소통하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5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가. 롯데백화점의 강점 1. 휴식공간
나. 롯데백화점의 강점 2. 어린이 놀이시설 및 수유실
다. 롯데백화점의 약점 1. VOID 공간 및 공간활용
라. 롯데백화점의 약점 2 . 중국인의 특성을 고려한 시설 개선
3. 결론
- 본문내용
-
1. 서론
‘우리회사의 주인은 고객이십니다.’ 라는 社是아래에서 롯데백화점은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있다. 이러한 가치관을 바탕으로 신입사원연수과정간에 소공동본점 앞에서 출근길의 고객 및 잠재고객들을 상대로 인사를 하는 event를 갖기도 하였다. 또한 롯데백화점은 2018 vision 을 선포하며 ASIA TOP10 글로벌 그룹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vision의 실현을 위한 첫걸음으로 러시아 모스크바점과 중국 북경점이 해외에 진출하여 있다. 특히 북경점은 13억인구로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는 중국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 성공여부가 롯데백화점의 미래와 직결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며 곧 오픈할 텐진점의 올바른 Role model이 되어야 할 것이다.
우리 A-3조는 국내에서의 롯데백화점의 서비스 및 편의시설을 기준삼아편의시설면에 있어서 롯데백화점이 북경의 타 백화점들보다 강점이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였고, 왕푸징상권, 시단상권, 궈마오상권에 있는 다른 대형 백화점을 둘러보며 롯데백화점 편의시설의 강점 및 약점에 대하여 분석하여 보았다.
2. 본론
우리 A-3조는 왕푸징상권내의 4개백화점(롯데, APM, 백화대루,페닌슐라 명품관) , 시단상권내의 3개백화점( 대열성, 군태, 중우백화점), 궈마오상권내의 3개백화점( 옌샤, 신세계, 신광천지) 을 둘러보며 편의시설을 조사하였다.
가. 롯데백화점의 강점 1. 휴식공간
롯데백화점 북경점 내에는 타백화점과 비교하여 고객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 많이 있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