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마케팅] 연극 ‘로미오와 줄리엣’의 관객과 소통을 위한 IMC 전략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 Preview
1. Product Analysis
2. How to say
3. ATL
4. BTL
- 본문내용
-
Step #1
가난한 ‘연극’ 계의 현실!
관객의 지갑을 열수 있는 방법과 무엇을 벤치마킹 하여야
관객을 모을 수 있을까요?
연극마케팅의 현실
장소와 시간의 제약
- 정해진 장소와 시간 때문에 연극을 보기가 어려움이 있음
Feedback
- 감상평이나 평점을 기준으로 선택을 하는 소비자에겐 정보를 알 수 있는 수단이 거이 없기 때문에 쉽사리 티켓을 구매하지 못함
이는 연극과 관객과의 대화가 무대 밖에서 소극적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지갑도 소극적으로 열리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단점을 커버하고, 소비자의 지갑을 열수 있는 방법이 필요
하지만, 연극에서의 마케팅은 블로깅 이나 간혹 언론플레이 등 소극적
많은 방법론 중 마케팅을 통한 분석과 전략 그리고 소비자와의 대화가 중요
영화마케팅
영화에서 마케팅은 흥행에 대한 필수 요소로써 개봉 전후로 진행
- TV 예고편 On Air
주연배우의 쇼 버라이어티 출연
배우 참여 OST
- 연예인 설문조사
- 티져 포스터
- 언론 플레이
- 시사회 초대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