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아디다스 ADIDAS AG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경쟁자
3 ADIDAS AG의 마케팅
4 SWOT 분석
5 표준화와 차별화
6 전망과 결론
7 DISCUSSION
- 본문내용
-
2. 경쟁자
NIKE와 REEBOK
1985년도~95년도,
유럽에서 운동화 판매 2배
나이키와 리복의 시장점유율 5%→50%로 상승
(80’s 초반 ~ 90’s 초반, 아디다스 판매 점유율 60→40%)
제품 홍보비용 약 1억 달러 각각 지출
(유럽에서 아디다스의 광고 지출은 상당히 적었다)
1992년 아메리칸 드림 팀의 높은 가시성
미국의 NBA스타들의 지지
NIKE
JUST DO IT
· 2003년,
전세계 대상 106억
달러매출
· 대부분의 유럽국가
선두 주자
REEBOK
PLANET REEBOK
·2002년,
31억 달러 매출
·프랑스, 스페인, 영국
시장 선두주자
3. ADIDAS 마케팅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을 모델로 한 마케팅
축구는 항상 ADIDAS의 핵심적인 스포츠
10년동안 ADIDAS의 전세계 광고모델
눈에 띄는 간판, 황금 시간대의 TV광고에 나타남
베컴을 통한 판매 증가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 [거시경제학] 현재 우리나라 거시경제 정책
- 시장조사론_국내외 기업의 마케팅 조사 사례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설명하시오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