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서비스실무] 11장. 항로구조계획과 스케줄, 13장. 판매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항로구조계획과 스케줄

-스케줄 짜기의 목적
-항공기 장치 유지하기
-항공기 운영과 승무원 일정
-지상업무
-스케줄 계획과 항공기 과제
-스케줄 유형
-Guidelines to Follow
-SUMMARY

판매 촉진 전략

-마케팅믹스 (4Ps)
-항공사 상품의 특별한 성격
-진입전략
-승객을 어떻게 끌어모을 것인가?
-SUMMARY
본문내용
스케줄 : 항공사 상품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승객들의 선택을 이끄는 주요한 요소 중 하나

스케줄 짜기의 목적
요구를 기반으로 한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
스케줄은 회사 수익성의 측면에서 보아 경제적인 강점을 제공
판매와 경쟁적인 유효성을 제공
조직상의 신뢰성과 능률을 제공

항공기 장치 유지하기
안전한 경영은 네 가지 정비 효율 목표에 기초해야 한다.

서비스 시간 외에 항공기를 최소화
허용되는 시간을 정밀하게 조사하는 동안 항공기 부분에 사용한다.
최적의 필수 요원사용과 작업량 구축
많은 투자로 인한 시설, 설비 이용을 최소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개론,관광,] 관광학개론 정리 - 관광통역안내사 시험 대비
  • 판매 방식의 다양화 및 직판 증가항공사 호텔의 여행상품 판매 및 여행서비스 강화여행업의 특성구조적 특성사회현상적 특성경영상 특성입지규모노동집약적민간위주 경영과당경쟁계절 집중적독자적인 상품조성 곤란제품수명주기 단면성공익성사회적 책임으로서의 여행업위험부담이 적다제품비율 의존의 경영체질다품종 대량생산의 시스템 산업신용의 산업여행업의 역할과 책임►이용자 – 저렴성, 안심감, 종합성, 편리성, 정보력

  • 항공사 조직 분석, 항공산업 현황
  • 판매(Sales), 마케팅(Marketing), 공항 지상서비스(In-flight product and service) 부서가 있다. 사업부 조직구조사업부 조직구조는 크게 기업전략본부(Strategic Corporate Centers)와 영업∙수익사업본부(Profit Centers)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전략본부는 재무, 전략수립, 인적자원관리, 안전관리 등 4개의 세부부서로 나누어진다. 영업∙수익사업본부는 항공사업부, 서비스 사업부, 다각화 사업부로 나누어진다.각 부서별로 독립된 의사결정과 운영관리 권한이 있는 사업부

  • 항공산업,항공미래,항공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판매(Sales), 마케팅(Marketing), 공항 지상서비스(In-flight product and service) 부서가 있다. 사업부 조직구조사업부 조직구조는 크게 기업전략본부(Strategic Corporate Centers)와 영업∙수익사업본부(Profit Centers)로 구성되어 있다. 기업전략본부는 재무, 전략수립, 인적자원관리, 안전관리 등 4개의 세부부서로 나누어진다. 영업∙수익사업본부는 항공사업부, 서비스 사업부, 다각화 사업부로 나누어진다.각 부서별로 독립된 의사결정과 운영관리 권한이 있는 사업부

  • 항공사 - 항공사의 조직구조에 관해서
  • 항공사의 상품을 설계하고 시장기회를 결정하며, 시장조사 및 수요예측, 항공권 가격결정, 항공스케줄 계획 등의 업무가 마케팅 부서에서 이루어진다. 항공사는 판매 및 서비스 부서에서 수립된 계획에 따라 판매활동과 서비스 활동을 수행한다.2) 스텝조직라인 부서에 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역할을 하는 스텝부서는 대부분 본사나 주요 지역본부에 위치한다. 스탭 부문의 조직구조를 기능별로 나누어 살펴보자.① 재무현금흐름과 관련한 모든 재

  • [서비스경영사례] 대한항공 서비스사례
  • 서비스의 특징다. 항공 서비스의 범위Ⅱ. 본론1. 외부 마케팅 전략 / 7P가. 사회 문화적 요인나. 경제적 요인다. 법적 정치적 요인라. 기술적 요인마. 동종 업계와의 경쟁 요인바. 타 교통 수단과의 경쟁1) 고속철도 계통에 따른 항공사의 타격2) 고속철 운임과 항공운임3) 항공사의 촉진활동을 위한 내용2. 내부 마케팅 전략 / 9P가. 종업원 교육 육성과 서비스나. 차별화된 서비스1) 기내서 문자메시지 기능2) 서비스 고급화 선포3) 투자 계획4) 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