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서비스실무] 11장. 항로구조계획과 스케줄, 13장. 판매 촉진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13 / 2019.12.24
- 2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항로구조계획과 스케줄
-스케줄 짜기의 목적
-항공기 장치 유지하기
-항공기 운영과 승무원 일정
-지상업무
-스케줄 계획과 항공기 과제
-스케줄 유형
-Guidelines to Follow
-SUMMARY
판매 촉진 전략
-마케팅믹스 (4Ps)
-항공사 상품의 특별한 성격
-진입전략
-승객을 어떻게 끌어모을 것인가?
-SUMMARY
- 본문내용
-
스케줄 : 항공사 상품의 하나일 뿐만 아니라 승객들의 선택을 이끄는 주요한 요소 중 하나
스케줄 짜기의 목적
요구를 기반으로 한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
스케줄은 회사 수익성의 측면에서 보아 경제적인 강점을 제공
판매와 경쟁적인 유효성을 제공
조직상의 신뢰성과 능률을 제공
항공기 장치 유지하기
안전한 경영은 네 가지 정비 효율 목표에 기초해야 한다.
서비스 시간 외에 항공기를 최소화
허용되는 시간을 정밀하게 조사하는 동안 항공기 부분에 사용한다.
최적의 필수 요원사용과 작업량 구축
많은 투자로 인한 시설, 설비 이용을 최소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