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니콜 Anycall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 시장 상황 변화에 따른 IMC(임의로 명명)
시장진입기 : 1994~1996
과도기 : 1997~1999
변혁기 : 2000~현재
본문내용
‘작은 소리에 강하다’
1997년
입증된 기술력이 애니콜PCS의 통화음질에까지 이어진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알릴 필요
“한국지형에 강하다” 슬로건과 병행
기술적 우위에 관한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통화품질에 관한 소비자들의 믿음 확대

‘내 손안의 더 큰 세상’,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1999~2000년
브랜드 리뉴얼의 필요성 인식, 첨단이미지 확보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이라는 장기적 Concept을 구체화
Mobile Multimedia Leadership 기반 구축

Brand Identity Renewal
혁신적 제품 특성 강조
IMT2000, CDMA2000 국내 최초 도입, 컬러 LCD, 화음 멜로디 등
이미지 전환 목표
통화기능 중심 브랜드
 N세대의 첨단 디지털, 감성중심 브랜드

 새로운 캠페인
“Digital Exciting Anycall” (2001년~)

기본 시각 : 어떻게 우리 제품을 즐기도록 할 것인가?
How can WE REACH our customer? + How can we FIND WAYS TO LET OUR CUSTOMERS REACH US?

Advertising
Mass-media와 Internet 결합
Public relations
대형 브랜드들과의 공동 프로모션, 올림픽 스폰서
3년째 공식 타이틀 스폰서 Anycall 프로농구 : Title Sponsorship
영화 및 방송 등의 체계적인 PPL 활동 ex) 영화 “Matrix”
스키장 음악축제
Sales Promotion
Anycall 광고모델 사인회
Anycall 대학생 리포터 프로그램
Anycall Studio
2005년 9월 29일 신촌점 개관을 시작
Anycall 체험 & 최첨단 기술 홍보
700만 화소폰 사진을 촬영하고 바로 인화해볼 수 있는 포토 스테이션, 게임 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스테이션, 블루투스 뮤직 폰을 체험할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 DMB 전용폰을 통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테이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삼성휴대폰(SH-750) vs. 애니콜(SH-770)
SH-750과 SH-770의 성능은 크게 차이 없다.
Brand를 통한 소비자와의 Communication 차이!

효과적인 IMC 전략 설계
단기적으로 효과가 큰 Advertising과 중장기적인 목적을 가진 Public relation을 비중 높게 활용
One Concept 캠페인: 단발성 광고를 한 모토로라와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애니콜 Anycall의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
  • 마케팅 전략5.1 제품전략 ( Product Strategy )5.2 가격전략 ( Pricing strategy )5.3 유통전략 ( Placing Strategy )5.4 촉진전략 ( Promotion Strategy)6. 중국시장에서 애니콜의 지속적 경쟁우위를 달성하기 위한 향후과제Ⅲ. 결론Ⅰ. 서론1.1 애니콜 선정이유한국 지형에 강하다.라는 광고카피로 우리에게 익숙한 삼성휴대폰 애니콜. 톱브랜드를 개발해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 사례로 꼽히는 것이 바로 삼성전자의 휴대폰 애니콜이다. 삼성애니콜은 국제통화

  • [마케팅] Anycall 애니콜 성공사례분석
  • Anycall의 성공요인⑴ 국내 ⑵ 국외7. Anycall의 마케팅 문제점8. 나아가야할 방향Ⅲ. 결론참고문헌Ⅰ. 서론‘주요 국가의 물가 수준을 알고 싶으면 삼성전자 휴대전화의 현지 판매가격을 따져보라.’아시안 월스트리트 저널(AWSJ(주1))은 3월 4~6일자 주말 섹션 ‘퍼스널 저널’의 아비트리지(arbitrage.차익거래)코너에는 삼성전자 ‘SGH-E800모델의 나라별 가격을 비교하는 기사를 실었다. 이는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애니콜 지수’를 말하는 것이다.

  • [글로벌마케팅] 미국의 글로벌 정책과 한국 -AVON(에이본)과 Anycall(애니콜)의 사례
  • 마케팅 믹스표준화, 현지화제품/가격전세계표준화유통/광고전세계현지화.글로벌 마케팅 믹스당면문제Avon은 방문판매를 계속유지할 것인가?오프라인 및 온라인 샾개념으로 바꿀것인가?Anycall1.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연혁 2.중국시장의 환경 분석-문화적환경분석-중국휴대폰시장의특징- SWOT분석 3. 마케팅전략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Anycall1.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 연혁 1997. 03중국 상해시에 CDMA 장비 첫 수출 1999. 12 중국최초 CDMA상용

  • [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 LG, 애플, 노키아 ‘스마트폰’ 마케팅전략 비교분석(A+리포트)
  • - 목 차1. 삼성 애니콜(Anycall)(1) 삼성 기업소개(2) SWOT 분석(3)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믹스 (4Ps)(4) 애니콜의 성과 및 성공요인(5) ‘애니콜 햅틱’ 마케팅 사례조사2. LG 싸이언(CYON)(1) LG 기업소개(2) STP 분석(3) SWOT 분석(4) LG의 마케팅 믹스(4Ps)(5) 경쟁사 분석(6) LG싸이언 과제 및 제안(7) LG 프라다폰 마케팅 사례조사3. 애플(Apple)(1) 애플 기업소개(2) 애플의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3) STP 분석(4) 애플의 마케팅전략 (4Ps)(5) 애플 ‘아이폰’ 마케팅 사

  • 애니콜 브랜드와 삼성전자의 성공전략
  • Ⅰ기업선정이유Ⅱ기업소개Ⅲ 애니콜의 SWOT분석Ⅳ 애니콜의 마케팅믹스Ⅴ 삼성 Anycall 해외시장 진출 사례1. 애니콜의 유럽시장 분석2.애니콜의 중국시장 분석1) 중국시장의 산업동향2) 환경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 분석Ⅵ기업성공요인Ⅰ. 선정이유글로벌 경제의 진전하에서 세계의 기업들은 급격히 변화하고 있다. 국경이 없는 세계경제시대의 도래로 경영 활동 역시 국내에만 국한 되지 않고 국경을 초월한 세계적 단위의 경쟁으로 진전되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