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애니콜 Anycall 마케팅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국내 시장 상황 변화에 따른 IMC(임의로 명명)
시장진입기 : 1994~1996
과도기 : 1997~1999
변혁기 : 2000~현재
- 본문내용
-
‘작은 소리에 강하다’
1997년
입증된 기술력이 애니콜PCS의 통화음질에까지 이어진다는 점을 소비자에게 알릴 필요
“한국지형에 강하다” 슬로건과 병행
기술적 우위에 관한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통화품질에 관한 소비자들의 믿음 확대
‘내 손안의 더 큰 세상’, ‘내 손안의 디지털 세상’
1999~2000년
브랜드 리뉴얼의 필요성 인식, 첨단이미지 확보
′휴대폰으로 모든 것이 가능한 세상′이라는 장기적 Concept을 구체화
Mobile Multimedia Leadership 기반 구축
Brand Identity Renewal
혁신적 제품 특성 강조
IMT2000, CDMA2000 국내 최초 도입, 컬러 LCD, 화음 멜로디 등
이미지 전환 목표
통화기능 중심 브랜드
N세대의 첨단 디지털, 감성중심 브랜드
새로운 캠페인
“Digital Exciting Anycall” (2001년~)
기본 시각 : 어떻게 우리 제품을 즐기도록 할 것인가?
How can WE REACH our customer? + How can we FIND WAYS TO LET OUR CUSTOMERS REACH US?
Advertising
Mass-media와 Internet 결합
Public relations
대형 브랜드들과의 공동 프로모션, 올림픽 스폰서
3년째 공식 타이틀 스폰서 Anycall 프로농구 : Title Sponsorship
영화 및 방송 등의 체계적인 PPL 활동 ex) 영화 “Matrix”
스키장 음악축제
Sales Promotion
Anycall 광고모델 사인회
Anycall 대학생 리포터 프로그램
Anycall Studio
2005년 9월 29일 신촌점 개관을 시작
Anycall 체험 & 최첨단 기술 홍보
700만 화소폰 사진을 촬영하고 바로 인화해볼 수 있는 포토 스테이션, 게임 폰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게임 스테이션, 블루투스 뮤직 폰을 체험할 수 있는 뮤직 스테이션, DMB 전용폰을 통해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스테이션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삼성휴대폰(SH-750) vs. 애니콜(SH-770)
SH-750과 SH-770의 성능은 크게 차이 없다.
Brand를 통한 소비자와의 Communication 차이!
효과적인 IMC 전략 설계
단기적으로 효과가 큰 Advertising과 중장기적인 목적을 가진 Public relation을 비중 높게 활용
One Concept 캠페인: 단발성 광고를 한 모토로라와 차별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