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IMC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타켓 마케팅이란?
Mr. Pizza의 IMC 목표
Mr. Pizza의 IMC 실행
TV광고(1)
오프라인 프로모션(2)
고객참여형 Marketing(3)
여성마케팅 이외의 활동
Mr. Pizza의 IMC 전략 효과적인가?
본문내용
2004. 포테이토 골드 광고
‘여자피자 웬말이냐? 포테이토 골드가 여자꺼냐?’
미스터 피자는 여자들을 위한 피자 made for women 이라는 것을 알림.

2005. 시크릿 가든
‘남자는 뭘 먹고 사나?’.
2005. 쉬림프 누드, ‘공개수배’ 편
‘여자를 너무 잘 알어 ~ 어휴 응큼해!’
전국의 여자를 울리고 다니는 2인조(크림치즈무스, 통새우)를 공개 수배
2006. 그랑프리편
2007. 한치골드
2007. 씨푸드 아일랜드, ‘시낭송’편
2008. 게살몽땅, ‘문근영과 게떼들’편


광고의 일관된 형태 : CM송으로 소리 형태의 정보 제공, 주로 감성소구의 형태(재미, 웃음)
20대 여성의 전형 문근영의 출연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데 효과적
여성들을 위한 피자라는 것을 알림
인지적 단계 – 감정적 단계 – 행동적 단계


다양한 프로모션 tool 개발 및 여성들이 좋아할 수 있는 경품 등을 활용하여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

Woman’s Week 매월 1일~7일 행사
-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기간 안에 프리미엄 피자를 시키는 여성고객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2,000명에게는 문화공연(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티켓 제공
1,000명에게는 신간&베스트셀러 도서를 제공
명수에 관계없이 문화공연을 10~50% 할인 된 가격에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확률이 높아서 실제 여성 참여율이 높음.
문화 예술적인 부분을 제공 함으로써 긍정적 이미지 효과.

 
Woman’s Day 매월 7일 행사
-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주문시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주는 행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피자헛,피자마케팅사례,피자시장조사,IMC 및 기대효과,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스터 피자의 마케팅미스터 피자 피자, 햄버거 = junk food얼짱, 몸짱 열풍Well being 열풍온라인 프로모션매장 내부오프라인 프로모션Target은 ‘2030’여성들 블로 그SNSQR코드여대생마케터우먼스Week &Day여성을 위한 메뉴 개발아기자기한 매장샐러드바 개선01. 상황분석 - 경쟁사분석2030의 젊은 여성층을 공략한 “Made For Women”, “Love For Women”01. 상황분석 - 경쟁사분석이에 따른 마케팅 효과미스터 피자를 성장시켜준 타겟 마케팅 전략피

  • 미스터피자기업분석,미스터피자마케팅사례,미스토피자경영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IMC 전략 결 론 및 시가점 시장분석 2. 기 업 분 석외식 프랜차이즈 시장피자 시장패밀리 레스토랑선정이유 기 업 분 석 IMC 전략 결 론 및 시가점 시장분석 2. 기 업 분 석국내외 415개의 매장을 확보하며 피자업계 1위의 리딩브랜드로 도약소비자들의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가장 먼저 피자의 고급화 선언‘Love for Woman’이라는 슬로건으로 20-30대 여성을 주 타겟층으로 밀착마케팅실행1,592869.574.62011 미스터피자 매출액 피자업체 브랜드

  • [마케팅] [마케팅관리]미스터피자(Mr.Pizza) 마케팅전략 분석 및 향후 발전전략(A+리포트)
  • Love for women Mr.PizzaMarketing StrategyIndex01피자 업계 동향02미스터 피자 소개03경쟁사 분석04미스터 피자의 4P 전략05미스터 피자의 TOWS 분석06미스터 피자의 BCG 분석07미스터 피자의 STP분석08제 품09가 격10상표자산11유 통12커뮤니케이션13미스터 피자의 현재 전략14미스터 피자의 전략 제시과 거 (00~07)피자업계 동향010203040506073. 피자헛의 저성장, 미스터피자의 약진: 업계 1위였던 피자헛, 04년 이후 매출 하락, BUT 업계 3위인 미스터

  • [마케팅] 외식프랜차이즈 미스터피자(Mr.Pizza)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리뉴얼→ 여성 고객 취향의 내츄럴한 이미지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활동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기여 인터넷 주문 시스템을 구축 4) 매장 인테리어 미스터피자 고유 색상인 레드, 화이트 활용 여성 편의를 위한 시설4. Promotion4P분석미스터 피자 -그럼 어떻게?Segmentation 단순한 segmentation 기준-> 세분화 기분의 추가 필요! ex) Psychographic Segmentation – Life style : 웰빙을 추구하는 사람들마케팅전략제안Targeting기존 Targ

  • [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마케팅 전략 분석
  • Welcome! Mr.Pizza!**Mr.Pizza,Who is he?목차미스터피자 소개를 소개합니다1여심 사로잡기(Marketing)3여자만 좋아하는 건 아닙니다(Other Maketing)4 결론5여자에게 다가가기(STP)2*소개 Love for women Brand Slogan여성마케팅그외마케팅결론STP**미스터피자!소개여성마케팅그외마케팅결론STP* 메뉴 1위드레스7 2위베셀로골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