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Mr.Pizza(미스터피자)의 IMC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 목차
-
타켓 마케팅이란?
Mr. Pizza의 IMC 목표
Mr. Pizza의 IMC 실행
TV광고(1)
오프라인 프로모션(2)
고객참여형 Marketing(3)
여성마케팅 이외의 활동
Mr. Pizza의 IMC 전략 효과적인가?
- 본문내용
-
2004. 포테이토 골드 광고
‘여자피자 웬말이냐? 포테이토 골드가 여자꺼냐?’
미스터 피자는 여자들을 위한 피자 made for women 이라는 것을 알림.
2005. 시크릿 가든
‘남자는 뭘 먹고 사나?’.
2005. 쉬림프 누드, ‘공개수배’ 편
‘여자를 너무 잘 알어 ~ 어휴 응큼해!’
전국의 여자를 울리고 다니는 2인조(크림치즈무스, 통새우)를 공개 수배
2006. 그랑프리편
2007. 한치골드
2007. 씨푸드 아일랜드, ‘시낭송’편
2008. 게살몽땅, ‘문근영과 게떼들’편
광고의 일관된 형태 : CM송으로 소리 형태의 정보 제공, 주로 감성소구의 형태(재미, 웃음)
20대 여성의 전형 문근영의 출연
신제품 출시를 알리는데 효과적
여성들을 위한 피자라는 것을 알림
인지적 단계 – 감정적 단계 – 행동적 단계
다양한 프로모션 tool 개발 및 여성들이 좋아할 수 있는 경품 등을 활용하여 여성 고객들에게 어필.
Woman’s Week 매월 1일~7일 행사
- 매월 1일부터 7일까지 기간 안에 프리미엄 피자를 시키는 여성고객이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서,
2,000명에게는 문화공연(연극, 뮤지컬, 콘서트 등) 티켓 제공
1,000명에게는 신간&베스트셀러 도서를 제공
명수에 관계없이 문화공연을 10~50% 할인 된 가격에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확률이 높아서 실제 여성 참여율이 높음.
문화 예술적인 부분을 제공 함으로써 긍정적 이미지 효과.
Woman’s Day 매월 7일 행사
- 매월 7일을 우먼스 데이로 지정하여 여성 고객이 주문시 프리미엄 피자를 20% 할인해주는 행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