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SEVEN LUCK CASINO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7.09 / 2019.12.24
- 2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동기
①Casino War
②Reversal
2. 기업소개
①세븐럭 카지노 소개
②세븐럭 카지노 연혁
③세븐럭 카지노 성장
3. 기업이념
①그랜드코리어레저(주)의 비전 및 미션
②세븐럭 카지노 기업이념
4. STP분석
①Market Segmentation
②Targeting
③Positioning
5. 7P분석
① Product
② Price
③ Promotion
④ Place
⑤ People
⑥ Physical evidence
⑦ Process
6. SWOT분석
① 강점(Strength)
② 약점(Weakness)
③ 기회(Opportunity)
④ 위협(Thread)
7. 비교분석
8. 결론
9. 참고문헌 및 웹사이트
- 본문내용
-
3. 기업이념
① 그랜드코리어레저(주)의 비전 및 미션
② 세븐럭 카지노 기업이념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한 한국형 카지노 운영
깨끗하고 투명한 경영시스템 구축
청렴하고 전문성 있는 인력양성 및 관리
카지노 수익금의 공익재원화
4. STP분석
① Market Segmentation
연 도
외래관광객
(A)
순수관광목적 입국객(B)
카지노이용객
(C)
외래관광객 대비
점유율(C/A)
순수관광객 대비 점유율(C/B)
연평균 성장률(%)
1996
3,683,779
2,327,722
517,672
14.1
21.8
△18.2
1997
3,908,140
2,580,128
518,178
13.1
20.1
0.1
2000
5,321,792
3,874,481
636,005
12.0
16.4
△8.4
2007
6,448,240
4,388,429
1,176,338
18.2
26.8
4.8
2008
6,890,841
1,276,772
18.5
8.5
< 연도별 외래객 대비 카지노 이용객 현황 >
우리나라 카지노 시장은 과거에 비해 순수 카지노 이용객만 볼 때 약 2배에 달하는 성장을 해온 것을 볼 수 있다. 소수 카지노가 독점하며 카지노 산업을 이끌어왔던 지난 날과 달리 최근 여러 카지노 업체들이 생겨나며, 진정한 경쟁이 존재하는 시장으로 활발히 성장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지금 우리의 규모로는 카지노 산업이 우리나라 전반적인 측면에서 중요한 위치에 있다고 하기에는 너무도 미흡한 것이 사실이다. 2008년 관광외화수입 중 카지노 외화수입이 차지하는 점유율이 12%인 것을 보면 아직 카지노 산업이 관광산업에 있어 큰 비중을 차지한다고는 말할 수 없는 것이다. 하지만 세계적인 카지노 산업 시장
- 참고문헌
-
① 참고문헌 및 논문
카지노산업의 이해. 이충기. 일신사. 2001
카지노 경영론. 오수철. 백산출판사. 2005
카지노 코리아. 한국 카지노 산업 긴급 보고서. 조용장. 반디미디어. 2004
내국인 카지노갬블 수요분석. 이희찬. 한국호텔경영학회. 2009
국내 카지노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한 검토. 신동백. 한국산업경제학회. 2003
② 웹사이트
그랜드코리아레져(www.grandkorea.com)
한경비즈니스 (www.kbizweek.com)
아주경제 (www.ajnews.co.kr)
서울경제신문 (economy.hankooki.com)
글로벌투데이(media.miraeasset.com/contents/webzine_globaltoday01.jsp)
뉴시스(www.newsis.com)
한국경제티비(http://www.wowtv.co.kr)
아시아투데이(www.asiatoday.co.kr)
프라임경제(www.newsprime.co.kr)
스포츠월드(www.sportsworldi.com)
자료평가
- 괜찬은 자료인것 같습니다.
- luvv1***
(2016.05.26 22:27:0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