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축제 대하여 문제점 및 개선방안 -대구 약령시축제와 일본축제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우리나라 지역축제 현황)
2. 우리나라 지역축제의 사례
-대구 약령시 축제
-대구 약령시 축제의 문제점
3. 지역축제의 성공사례
-일본 칸다 마쯔리
-일본 칸다 마쯔리 성공요인
4. 약령시 축제 활성방안
5. 결 론
- 본문내용
-
2. 우리나라 지역축제의 사례
<대구 약령시 축제>
-시작연도 : 1978년
-행사시기 : 매년 5월 첫째주 금요일
-행사장소 : 대구 중구 남성로 약전골목 일대
-주요행사 : 고유제 (전통 약령제), 약령장터, 청년허준선발대회, 약령시 황룡패기, 전승기예마당, 인체장기 체험, 한방 무료진료 체험
< 대구 약령시 축제의 문제점>
(1) 약전골목 상인들의 참여부족
(2) 체험 프로그램 부족
(3) 편의시설이 불편함
(4) 방문객의 높은 연령층
(5) 약령시축제와 관련성 없는 점포들이 많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