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아시아나 항공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30 / 2019.12.24
- 5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대한항공과 아시아나 항공의 마케팅 사례 분석
- 대한항공마케팅전략,아시아나항공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아시아나항공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과 아시아나항공 SWOT,STP,4P전략분석및 아시아나항공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아시아나항공 경영분석과 SWOT분석및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아시아나항공의 문제점과 해결방안제안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아시아나항공 마케팅전략,경영전략,서비스전략 사례분석& 아시아나항공 향후전략제안
- 목차
-
1. INTRO: 선정배경개
2. About Asiana Airlne
3. 산업 군 및 시스템 분석(SWOT)
4. 마케팅 전략
5. 채용정보
6. OUTRO : Feedback & Apprisal
- 본문내용
-
회사명 : 아시아나 항공 주식회사
주소 : 서울 특별시 강서구 오쇠동 47번지 아시아나 타운
창립일: 1988년 2월 17일
자본금 : 8,758억 원
업종 : Main 항공운수,
Sub 호텔, 교육, 기내식 제조판매,, e-business 둥
항공기 보유대수 : 63대(2007년 6월 기준)
운항노선 : 국내선 12개 도시, 15개 노선
국제선 17개국 63개 도시 79개 노선(여객)
14개국 23개 도시 25개 노선(화물)
1988. 02 회사 설립 인수
1993. 11 탑승객 2천 만명 돌파
1994. 11 SO 9002 품질인증 획득 (전 부문)
1995. 12 BS 7750 영국환경경영인증 획득(전 부문)
1996. 09 ISO 14001 환경경영인증 획득(전 부문)
1999. 12 아시아나 항공㈜ 코스닥(KOSDAQ) 등록
2000. 1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 (능률협회 컨설팅)
2000. 11 한국인재경영대상 수상(한국능률협회-일반서비스부문)
2003. 03 Star Alliance 공식 가입
2005. 01 미국Global Traveler잡지사로부터 기내
서비스/승무원 최우수상 수상
2006. 4. 아시아나 항공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서비스부문 1위
2007 스카이트랙스사 5 star 항공사 선정
4. 소 비 자
세계 시장에서의 동아시아의 비중 증가
여행과 비즈니스 해외화로 인한 항공 소비 증가
해외 여행의 대중화로 국제선 수요의 증가
에너지 소비 최소화
배출 최소화
환경 영향의 체계적인 분석 및
저감이행
투명하고 체계적인 지속가능
경영의 실천
Opportunities
전체 국제선 수요의 증가
중국, 일본 시장 수요 증가
정부의 관광 진흥 정책
중국, 인도 , 남미 등 신흥시장
국제행사( 스포츠 대회 및 박람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